WTO에서 러시아의 축출은 West & Global South의

WTO에서 러시아의 축출은 West & Global South의 개발을 위태롭게 할 것입니다
정확히 10년 전 러시아는 국제 무역을 규제하고 촉진하는 정부 간 기구인 세계 무역 기구(WTO)에 가입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특수작전 이후 일부 서방 국가들은 러시아의 WTO 탈퇴를 주장해왔다.

WTO에서

그것이 가능하며 어떻게 역효과를 낼 수 있습니까?

“WTO에서 러시아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러시아뿐만 아니라 다른 WTO 국가에도,

그리고 지금까지 러시아 WTO 회원국으로부터 혜택을 받아온 모든 국가에 대해 여러 가지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것입니다.

특히 석유 시장과 많은 산업 또는 소비재와 관련하여”라고 스위스 Fribourg 대학의 거시경제학 및 통화 경제학 교수인 Sergio Rossi가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세계무역기구(WTO) 가입 이후 동아시아 국가와 동아시아 국가를 세계 무역으로 통합하는 데 일조하고 경제 성장과 기업의 이윤에 기여해 왔다.

Rossi에 따르면 특히 러시아의 석유, 철, 철강을 많이 수입한 서방 국가들에서 그렇습니다.

학자는 “러시아의 WTO 참여는 WTO의 범위를 확대하여 이제 전 세계의 모든 주요 경제를 포괄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강조합니다.

“지정학적인 측면에서, 그것은 또한 미국의 힘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되었고,

세계 수준에서 미국 달러의 비대칭과 통화 우위를 줄이는 데 기여했습니다.

WTO에서

EU의 경우 러시아의 WTO 가입은 두 가지 주요 이점을 가져왔습니다.

한편으로 EU 회원국들은 러시아에 대한 수출을 늘릴 수 있는 위치에 있어 EU 기업의 이익도 증가합니다. 반면에,

카지노사이트 제작 이들 국가의 경제는 다양한 무역 장벽(특히 관세 및 특허)과 관련하여 수입 비용이 크게 감소하는 혜택을 받았습니다.”

교수는 WTO 틀 내에서 러시아가 무역과 투자에 미친 영향이 긍정적이라고 언급하며,

세계 경제 전반에 걸친 대외 무역의 확장을 촉진하여 많은 서구 국가에 일자리와 투자 기회를 창출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헐 대학교의 국제 경영법 교수인 크리스토퍼 보비스(Christopher Bovis)는 “유럽의 경우 러시아의 가입은

특히 2008년의 최근 금융 위기와 신용 위기에서 대륙이 부상하고 있었기 때문에 시기적절했습니다.more news

“에너지와 같은 부문은 종종 과잉 의존으로 묘사되는 독특한 관계의 연결체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가정을 추진한 경제 성장은 주요 유럽 경제의 생산 방식에 대한 의존과 독점에 대한 두려움을 가렸습니다.”

유사하게, 러시아의 WTO 회원국은 모스크바가 종종 개발도상국에 무게를 싣기 때문에 남반구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Dr. Dr.

Anuradha Chenoy, Jawaharlal Nehru 대학의 러시아 및 중앙 아시아 연구 센터의 은퇴 교수입니다.

Chenoy는 “러시아는 WTO의 책임 있는 회원국이었습니다.

“많은 문제에서 러시아는 남반구 국가의 편을 들었습니다.

‘무역 관련 지적 재산권’과 같은 규칙과 특허가 개발 도상국에 유리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