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전설 카림 압둘-자바는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선수들을 팀에서 퇴출시킬 것을 촉구한다.

NBA 전설은 백신접종에 대해 이야기

NBA 전설

농구 명예의 전당에 오른 카림 압둘-자바는 롤링 스톤에게 NBA 선수들이 백신 접종을 받지 않았다면, 그들은
팀에 있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NBA는 모든 선수들과 스태프들이 백신 접종을 받거나 그들을 팀에서 제외시킬 것을 주장해야 합니다,”
라고 압둘 자바가 말했습니다.
“단순히 상황의 심각성을 파악하거나 필요한 조사를 할 수 없다는 이유만으로 팀 동료, 스태프, 팬들의 건강과
생명을 기꺼이 위태롭게 하려는 선수들은 설 자리가 없습니다.”
압둘-자바는 Covid-19 백신을 얻는 것을 강력히 옹호해 왔다. 이 NBA 거물은 카메라에 그의 백신을 받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백신 접종을 권유하는 NBA 공공 서비스 발표에 등장했다.
NBA는 선수들이 경기를 하기 위해 Covid-19 예방 접종을 받을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하지만, 심판들과 선수들과
긴밀하게 일하는 다른 스태프들은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한다.

NBA

브루클린 네츠의 포인트 가드 카이리 어빙은 월요일 네츠 연례 미디어 데이에 그의 팀 동료들과 물리적으로 참석하지 않았다. 그러나 어빙은 이 문제에 대해 원격으로 질문을 받았다.
어빙은 자신의 백신 접종 현황을 밝히지 않았으며, 일요일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와의 프리시즌 경기 후 네츠가 귀국할 때까지 예방접종을 받을지 또는 준수를 받을지 여부도 밝히지 않았다. 그는 “그것을 비밀로 하고 싶다”고 말했다.”
“저는 먼저 사람입니다,”라고 어빙은 말했다. “분명히 이 공공 영역에서 사는 것은 카이리의 세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많은 질문일 뿐이고 저는 그냥 개인적으로만 하고 싶고, 제 팀과 함께 올바른 방식으로 그것을 처리하고, 계획을 함께 진행시키고 싶습니다.”
압둘-자바는 롤링 스톤 기사에서 백신 거부자들을 불렀다.
“백신을 부정하는 사람들에 대해 특히 불손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면역학과 다른 의학 전문가들을 믿지 않는 그들의 오만함입니다,”라고 그는 롤링 스톤에게 말했다. “하지만, 만약 그들의 아이가 아프거나 그들 자신이 응급 치료를 필요로 한다면, 그들은 정확히 얼마나 빨리 같은 전문가들이 시키는 대로 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