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z Truss 차입금으로 연간 평균 2,500파운

Liz Truss 차입금으로 연간 평균 2,500파운드로 에너지 요금 동결

Liz Truss 차입금으로

먹튀사이트 총리는 위기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 약속하면서 £ 150bn 계획 및 프랙킹 재개 발표

Liz Truss는 금융 위기 이후 가장 큰 정부 개입 중 하나인 가정 및 기업 지원 패키지의 일환으로

2년 동안 연간 평균 2,500파운드의 에너지 요금을 동결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Truss는 총리로서 첫 번째 큰 활동에서 정부가 차입 증가를 통해 에너지 단위 비용을 줄이기 위한

계획에 자금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납세자 자금 1,500억 파운드를 에너지 공급업체에 이전하여 도매 시장에서 전력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과 상한선 소비자 가격 간의 차액을 보충하는 것을 포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Whitehall 소식통은 공식 추정치는 이달 말에 Kwasi Kwarteng 총리의 재정 보고서가 나올 때까지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russ는 가계 청구서에서 연간 평균 약 150파운드에 해당하는 녹색 부담금을 일시적으로 제거할 것입니다.

그녀의 계획은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즈를 포함하지만 북아일랜드에서도 유사한 계획이 뒤따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Truss는 또한 약 100개의 새로운 석유 및 가스 라이선스의 새로운 라운드를 시작하고 셰일

가스에 대한 프래킹에 대한 모라토리엄을 해제하고 원자력, 풍력 및 태양열을 포함한 새로운 에너지 공급원을 가속화하는 것을 포함하여 에너지 회복력을 높일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

총리는 보리스 존슨 총리가 이전에 발표한 400파운드 할인에 추가된 가격 인하로 인해 10월부터 평균 가계가 총 1,000파운드를 절약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iz Truss 차입금으로

Truss는 목요일 아침에 혼란스럽고 중단된 하원 연설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일반 가정에서 연간 1,000파운드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400파운드의 에너지 요금 지원 계획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 보증은 Ofgem 가격 상한을 대체하며 에너지 소매업체와 합의했습니다.”

학교 및 자선단체와 같은 기업 및 공공 부문 기관의 경우 6개월 계획은 가계에 대한 “동등한

지원”을 제공하고 3개월 이내에 더 나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검토합니다.

그러나 Truss는 이번 겨울 정전에 대한 두려움 속에서 소비자와 기업에 에너지 사용을 줄이도록

요청하지 않았습니다. 일부 유럽 정부는 러시아가 가스 공급을 줄이기 시작한 이후 에너지 배급을 시행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에너지 공급업체의 초과 이익에 대해 에너지에 대한 횡재세를 확대함으로써 계획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배제했습니다.

노동당을 위해, Keir Starmer는 새로운 세금 인상보다 더 많은 정부 차입을 통해 전체 구제 금융을 결정하는 기금을 비난했습니다.

그는 “총리는 횡령세에 반대한다. “그녀는 이 막대한 이익을 테이블에 남겨두고자 합니다. 하나의 명확하고 명백한 결과는 노동자가 청구서를 선택한다는 것입니다.”

그는 또한 “화석 연료를 두 배로 줄이는 것은 화석 연료 위기에 대한 터무니없는 대답”이라고

말하면서 단열 주택에 대한 조치의 부족과 대신 석유와 가스에 집중을 비난했습니다.

Starm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에너지 안보를 강화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다가오는 기후 위기에 맞서 싸우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통해 마차와 말을 몰고 갈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