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ger Rune의 이전 그랜드 슬램 대회

Holger Rune의 대회는 단두번

Holger Rune의

세계랭킹 40위 룬은 코트 인터뷰에서 “매우 긴장했지만 동시에 전술에서 벗어나면 확실히 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최대한 공격적인 전술의 일부였습니다. 치치파스는 모든 공을 공격하기 때문에 공격적이고 빠르게 플레이해야 했고 드롭샷을 하는 것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효과가 있었고 정말 행복합니다.”

19세의 동료 카를로스 알카라즈도 통과하면서 1994년 프랑스 오픈 이후 처음으로 2명의 십대가 그랜드 슬램의 마지막 8위 안에 드는 것을 보장했습니다.

2019년 Roland Garros에서 소년 대회 우승을 차지한 Rune은 전반적으로 훨씬 더 신선해 보였고, Tsitsipas는 아마도 두 번의 고된 개막전의 영향을 느꼈을 것입니다.

23세의 그리스인은 1라운드에서 로렌조 무세티를 꺾기 위해 2세트를 내렸고, 2라운드에서 체코 예선 즈데넥 콜라를 꺾는 데 4시간이 걸렸다.

그러나 Tsitsipas는 기자들이 이 주제에 대해 압박했을 때 자세히 설명하기를 거부했지만 장비 변경이 그의 낮은 수준의 디스플레이에 한 몫을 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는 “장비는 개인적인 발전과 발전을 위해 선택한 것이기 때문에 모든 책임을 장비에 돌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아마 내가 그렇게 하지 말았어야 했다는 생각이 당신의 머리 속에 남아 있습니다.”

Holger

Ruud는 모든 스칸디나비아 사건을

설정하지만 Sinner는 고개를 숙입니다.
8번 시드인 Ruud는 또한 Hurkacz를 6-2 6-3 3-6 6-3으로 꺾고 그랜드 슬램 8강에 진출한 노르웨이인 최초의
선수가 됨으로써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23세의 이 선수의 이전 메이저 대회 최고 기록은 2021년 호주 오픈 4라운드에 진출한 것이지만 폴란드 12번 시드를
상대로 오프에서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Hurkacz는 모든 토너먼트에서 서브를 중단하지 않았지만 Ruud는 첫 복귀 게임에서 그 통계를 지불하고 5번의 추가
기회에 휴식을 취했습니다.

“그랜드 슬램의 8강에 진출하는 것이 내 목표였습니다. 이제 5전 2선승제를 하는 것이 더 경험이 풍부한 것 같습니다.”라고 Ruud가 말했습니다.

한편, 7번 시드 루블레프는 이탈리아인이 3세트의 2번째 게임 후 조우에서 퇴장하면서 시너의 불행의 수혜자였습니다.

Sinner는 그의 왼쪽 무릎에 무거운 끈을 묶고 이전 경기를 했지만 불과 30분 만에 오프닝 세트를 6-1로 통과하면서 부작용을 거의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20세의 이 선수는 2세트에서 무릎을 다쳐 치료를 받아야 했습니다. 루블레프와 싸우면서 6-4로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11번 시드인 Sinner는 3세트 초반에 서브가 깨지는 것을 보고 계속할 수 없었습니다.

룬은 노르웨이가 폴란드의 Hubert Hurkacz를 꺾고 4세트에서 승리한 후 마지막 8회에서 Casper Ruud를 만났습니다.

Cilic(33)은 Jannik Sinner가 1-6 6-4 2-0으로 뒤진 후 은퇴한 후 8강에 진출한 7번 시드 Andrey Rublev와 맞붙습니다.

2014년 Flushing Meadows에서 우승한 전 US Open 챔피언 Cilic은 Court Philippe-Chatrier의 조명 아래에서 두 번째
시드 Medvedev를 기절시키는 데 단 1시간 47분이 걸렸습니다.

압도적인 퍼스트 서브에서 90%의 승점을 얻었고 단 한 번의 브레이크 포인트도 마주하지 않은 반면, 러시아인의
서브는 5번이나 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