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P AG, 낙태 반대 센터 결과를 제한하지

GOP AG, 낙태 반대 센터 결과를 제한하지 않도록 Google에 요청

GOP AG

서울op사이트 버지니아주 리치먼드(AP) — 일부 의원들이 특정 낙태 관련 검색 결과에서 낙태 반대 임신 센터의 표시를 제한하도록

Google에 촉구한 지 한 달 후, 17명의 공화당 법무장관이 회사에 경고를 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법적 조치.

법무장관은 목요일 구글과 모회사의 CEO인 순다르 피차이에게 보낸 서한에서 “정부 관리들의 촉구로 생명을 지지하고

어머니를 지지하는 목소리를 억제하는 것은 미국 아이디어 시장의 가장 근본적인 교리를 위반하는 것”이라고 썼다.

이 노력은 버지니아 공화당의 제이슨 미야레스 법무장관과 다니엘 카메론 켄터키 법무장관이 주도했으며, 이 서한은 공개되기 전에 AP통신에 공유됐다.

공화당은 버지니아 주의 마크 워너 상원의원과 미시간 주의 엘리사 슬롯킨이 회사에 보낸 6월 17일 서한을 문제 삼았습니다.

GOP AG, 낙태 반대 센터

그 편지는 구글이 “내 근처에 있는 낙태 클리닉”과 “낙태 알약”을 검색하면 고객에게 낙태를 권하지 않도록 조언하는

센터의 결과가 나온다는 비영리 디지털 혐오 대응 센터(Center for Countering Digital Hate)의 연구를 인용했습니다.

위기 임신 센터로 알려진 이러한 장소 중 일부는 낙태와 피임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제공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종교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고 종합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가짜 진료소로 여성을 유도하는 것은 여성의 건강에 위험하며 Google 검색 결과의 무결성을 훼손합니다.

” 미국 대법원은 전국적으로 낙태를 합법화한 획기적인 1973년 Roe v. Wade 판결을 뒤집을 것입니다. 법원은 6월 24일 그 조치를 취했다.

민주당이 주도하는 그룹은 “낙태 클리닉”, “낙태 약” 또는 기타 유사한 항목을 검색하는 사용자에 대한 검색 결과,

광고 및 지도 결과에서 “위기 임신 센터”의 표시를 제한하기 위해 취해야 할 조치를 Google에 요청했습니다. 자귀.

그룹은 또한 병원이 낙태를 제공하는지 여부를 설명하기 위해 면책 조항을 추가할 것인지 회사에 요청했습니다.

레티티아 제임스 뉴욕 법무장관실도 6월 구글에 보낸 별도의 서한에서 비슷한 우려를 제기했다.more news

공화당 AG의 편지는 위기 임신 센터의 작업을 옹호합니다. 그러한 센터는 종종 무료 초음파, 임신 테스트, 성병 검사, 육아 및 산전 교육 수업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또한 낙태에 대한 정보를 검색하는 “적어도 일부” Google 사용자는 대안에 대한 정보를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주장합니다.

회사가 검색 결과를 ‘편향’시키려는 ‘부적절한 요구’에 응하면 사무소에서 독점 금지 또는 종교 차별법 위반 여부를 조사하여 대응할 것이라고 썼다.

그들은 또한 새로운 법안이 “소비자와 시장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지 여부를 고려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우리는 귀하가 이 서신을 이러한 문제가 요구하는 심각성을 가지고 다룰 것이라고 믿으며 Google의 검색 결과가 필수적인

도움을 구하는 여성에게 적극적으로 해를 끼칠 수 있는 좌파 정치적 압력의 대상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결정을 내리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