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스캔들 처리 도운 크리스 해고

CNN

CNN, 형제 스캔들 처리 도운 크리스 쿠오모 해고

CNN 크리스 쿠오모 앵커가 올해 초 성추행 혐의에 직면한 형인 앤드류 쿠오모 전 뉴욕주지사를 도운 방법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나온 지 일주일도 지나지 않아 토요일에 해고했습니다.

뉴욕 법무장관이 그의 형이 직장을 유지하기 위해 싸우는 동안 전략을 세우고 다른 언론인에게 연락하는 데
이전에 알려진 것보다 더 많이 관여했다는 세부 사항을 공개한 후,
네트워크는 화요일 그의 행위를 조사하기 위해 황금 시간대 진행을 중단했습니다.

CNN은 해당 검토를 위해 법률 회사를 고용했지만 신원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변호사들은 Chris Cuomo의 해고를 권고했고 CNN의 Jeff Zucker 수장은 토요일에 앵커에게 결정을 알렸습니다.

파워볼 중계

주커는 토요일 CNN 직원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이런 결정이 쉽지 않고 복잡한 요소가 많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고 말했다.

네트워크는 “검토 과정에서 추가 정보가 밝혀졌다”고 말했다.
CNN은 그 정보에 대해 논의하지 않거나 그것이 그의 형제와 관련이 있는지 여부를 특성화하지 않을 것입니다.

쿠오모 주지사는 트위터를 통해 이번 결정이 실망스럽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CNN에서의 시간이 이렇게 끝나기를 바라는 것은 아니지만,
내가 내 동생을 도운 이유와 방법에 대해 이미 이야기했습니다.
이제 실망스럽긴 하지만 Cuomo Prime 팀이 더 자랑스럽습니다. 시간과 우리가 한 일”이라고 말했다.

해고 후에도 CNN “적절한 경우” Cuomo의 행동을 계속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년 전 고 마리오 쿠오모(Mario Cuomo) 뉴욕 주지사의 두 아들은 높이 날아올랐습니다. 3선 주지사인 앤드류는 처음에 많은 서클에서 팬데믹 대처에 대해 칭찬을 받았고, 크리스는 CNN에서 최고 평가를 받은 인물이었습니다. 이제 둘 다 퇴근입니다.

여성들이 Andrew Cuomo 전 주지사를 성희롱 혐의로 고발하자 그의 형제는 CNN 앵커임에도 불구하고 고발자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소식통을 압박하고 그가 배운 내용을 주지사 직원에게 보고했습니다.

레티티아 제임스(Letitia James) 주 법무장관을 위해 일하는 수사관들에게 보낸 이메일과 증언 녹취록에 따르면 그는 혐의에 대한 그들의 대응을 만드는 데 적극적이었다. 그녀의 사무실은 Andrew Cuomo가 최소 11명의 여성을 성희롱한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전 주지사는 탄핵 재판을 피하기 위해 지난 8월 사임했다.

더 많은 정보

Chris Cuomo와 CNN은 앵커의 행동에 대해 몇 달 동안 비난을 받아 왔습니다. 지난 5월 앵커가 동생의 고문과 이야기를 나누었다는 사실이 처음 밝혀졌을 때, 네트워크는 그가 규칙을 어겼다는 사실을 인정했지만, 이번 주 초 그의 정직에 관한 성명에서 CNN이 밝혔듯이 “우리는 또한 독특한 입장에 감사를 표했다. 그는 가족을 첫째로, 직업을 둘째로 두어야 할 필요성을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이번 주 James가 공개한 녹취록은 Cuomo의 개입에 대해 훨씬 더 자세한 내용을 보여주었습니다. CNN 경영진이 인정한 행동은 그들에게도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Cuomo는 자신이 자신의 형제에 대한 CNN 자체 보도에 영향을 미치려고 시도한 적이 없다고 말했지만 James의 수사관들에게 James의 조사관에게 다른 언론인들이 자신의 고발자에 대해 어떤 정보를 갖고 있는지 알아내도록 요청한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는 쿠오모가 8월 형이 사임한 뒤 CNN에서 한 방송 중 성명과 충돌하는 것으로 보인다.

쿠오모 주지사는 “나는 내 동생의 상황에 대해 언론에 전화를 걸지 않았다”고 말했다.

쿠오모 주지사는 또한 자신의 형제를 비난하면서 “나온 여성을 공격하거나 공격하도록 부추긴 적 없다”고 말했다. 이번 주에 발표된 이메일 녹취록에 따르면 Cuomo는 고발자 중 한 명에 대해 “내가 단서를 가지고 있다”고 보좌관들에게 편지를 썼지만 그가 의미하는 바가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주에는 녹취록이 공개된 후 상황이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CNN은 화요일에 그를 방송에서 제외시켰고 토요일에 해고되기 전에 그를 무기한 정직 시켰습니다.

2013년 CNN을 인수한 직후 Cuomo를 아침 쇼 진행자로 임명했다가 나중에 그를 황금 시간대로 옮겼던 Zucker에게는 분명히 고통스러운 결정이었습니다. 이번 주까지 그는 비판에도 불구하고 Cuomo를 지지했습니다. “Cuomo Prime Time”은 Anderson Cooper와 Don Lemon의 쇼 사이의 동부 시간 오후 9시에 방송된 올해 네트워크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