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C 고문은 업데이트된 COVID 부스터가

CDC 고문은 업데이트된 COVID 부스터가 필요한 사람과 시기를 저울질합니다.

CDC 고문은

안전사이트 최신 오미크론 균주와 일치하도록 업데이트된 COVID-19 부스터가 곧 출시될 예정이며 정부 고문은 목요일에 만나

누가 언제 소매를 접어야 하는지 결정했습니다.

화이자(Pfizer)와 라이벌 모더나(Moderna)가 조정한 샷은 미국인들에게 전염병의 또 다른 중요한 시기에 가장 최신의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약속합니다. 미국은 여전히 ​​매일 수만 명의 코로나바이러스 사례와 약 500명의 사망자를 경험하고 있으며,

그 숫자는 가을에 다시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FDA는 현재 거의 모든 COVID-19 감염의 원인이 되는 BA.4 및 BA.5 오미크론 버전에 대한 새로운 조합 주사, 원래 백신의 절반, 보호의 절반을 승인했습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고문들은 그것들을 어떻게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가늠하기 시작했습니다. CDC의 궁극적인 결정은 총격이 시작되기 전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CDC의 멜린다 와튼(Melinda Wharton) 박사는 자문 패널에 “권장 사항을 단순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오리지널 COVID-19 백신은 심각한 질병 및 사망에 대해 여전히 강력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특히 적어도 1회의 부스터를 받은 젊고 건강한 사람들에게 더욱 그렇습니다.

CDC 고문은

그러나 그 백신은 2020년 초에 유행한 바이러스 변종을 대상으로 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돌연변이가 등장하고 누군가의 마지막 주사 이후 시간이 지나면 효과가 떨어집니다. 4월 이후 65세 이상 노인의 입원율이 급증했다고 CDC는 밝혔다.

새로 업데이트된 주사는 브랜드나 지금까지 접종한 추가 접종 횟수에 관계없이 1차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에게만 추가 접종으로 사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Pfizer의 옵션은 12세 이상인 반면 Moderna는 성인 전용입니다.

큰 미지수: 사람들이 추가 샷 중 하나에서 정확히 얼마나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는지.

FDA는 안전하고 바이러스와 싸우는 항체를 향상시킬 수 있는 초기 오미크론 균주를 표적으로 하는 주사에 대한 회사의 테스트를

포함하여 백신 제조법에 대한 이전 조정에 대한 임상 시험을 크게 기반으로 업데이트된 부스터를 승인했습니다.

FDA는 BA.5 버전의 더 많은 인간 테스트를 위해 몇 달을 더 기다리는 대신 좋은 면역 반응을 촉발한 마우스 테스트를 수락했습니다.

CDC의 Ruth Link-Gelles 박사는 이 새로운 부스터 업데이트 이전에 이미 50세 이상의 사람들은 원래 백신의 두 번째

추가 추가접종을 받아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 More News

그녀는 새로운 조합 부스터가 오늘날의 바이러스 변종에 대해 “오미크론에 대해 최소한 유사하거나 더 나은 보호 기능을 제공해야 더 잘 맞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과학자들은 최대의 효과를 얻으려면 FDA가 최소로 설정한 2개월보다 마지막 예방 접종과 새로운 부스터 사이에 더 오래 기다려야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존스 홉킨스 블룸버그 공중 보건 학교의 바이러스학자 앤드류 페코즈는 백신 접종 사이에 4~6개월을 기다리는 것이

일반적으로 권장된다고 말했다. 누군가가 이미 혈류에 많은 항체를 가지고 있다면 다른 주사는 더 이상 증가하지 않아 본질적으로 낭비입니다.

CDC가 그 경계선을 그어주는 곳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는 Pekosz는 “보통 백신 부스터를 분리하기를 원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권장 사항은 이 백신이 얼마나 좋은지 결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