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시스템 새해

AD

통용 시대는 얼마나 흔한가요?: AD와 CE가 년을 세는 방법

12월 31일에 전 세계의 문화권 사람들이 서기 2022년을 환영하기 위해 건배를 올릴 것입니다.
몇몇 사람들은 AD가 우리 주의 해에 대한 라틴어인 ‘아노 도미니(Anno Domini)’를 신호한다는 사실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

AD 시간성에서 오늘날 대부분의 사회에서 내년으로 인정하는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이라고 알려진 이후 2023년을 표시합니다.

그렇다면 전 세계의 거의 80억 인구 중 대부분이 기독교인이 아님을 감안할 때 왜 이 새해를 축하하는 것일까요?

파워볼 전용 사이트

어떻게 지구 전역의 사람들이 서구 기독교가 따르는 현세 체계를 구독하고 인식하게 되었습니까?
결국 문화는 역사적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시간을 경험하고 문서화했습니다.

현상의 일부는 글로벌 자본주의에 의해 야기되었지만, 아노도미니의 세계화에는 또 다른 측면이 관련되어 있다.

오늘날 CE 또는 Common Era time이라고 불리는 AD 시스템은 중세 시대에 유럽에 도입되었습니다.

그것은 콥트, 셀레우코스, 이집트, 유대 및 황도 달력과 같은 세계의 다른 시간 체계와 함께
통치자의 통치 및 로마 건국 연도를 기반으로 한 계산과 결합되었습니다.

라틴 그리스도교국은 느리지만 자신 있게 유럽을 지배하게 되었고, 연도 연대 측정 시스템이 세계를 지배하게 되었고,

이제 대부분의 국가에서 적어도 세계화된 비즈니스와 정부에 관해서는 AD 당연하게 여깁니다.

광고의 편재는 시간에 대한 다른 사고 방식을 거의 침묵시켰습니다.
이것은 역사가 Bernard Guene이 아노 도미니의 시간 정복이라고 묘사한 교육받은 기독교 승려의 영향으로 중세 시대에 시작되었습니다.

도미니카 시대의 이야기 중 일부는 가이사랴의 유세비우스와 요한 크리소스톰과 같은 기독교 학자들이
기독교 시대의 시작, 즉 예수의 탄생일을 계산하려고 했던 4세기와 5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나사렛.

유세비우스와 크리소스톰은 예수의 탄생과 죽음에 대한 복음서 기록을 작업하고 있었습니다.

복음서에 따르면, 예수님은 유대인의 유월절 명절 즈음에 체포되셨고,
요한복음에서는 예수님이 돌아가셨을 때 대략 33세였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유세비우스와 크리소스톰은 먼저 유대력의 유월절 날짜를 기준으로 그의 사망 날짜를 결정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계산에 실패했고 그들의 어려움에 대해 유대인들을 비난했습니다. 그들의 뒤틀린 논리로 유대인 공동체는 도미니카 시간을 계산할 수 없도록 하기 위해 유월절을 연기했습니다.

이 비난은 그 당시 유럽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강렬한 반유대주의를 보여주고 있으며, 그러한 행위가 계속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여러 면에서 세계 현대 시간 감각의 진정한 저자, 즉 1년이 시작되는 날짜를 선택하기로 결정한 사람은 673-735년경에 살았던 영국의 승려인 베드 존자입니다.

Bed는 자신이 승인하지 않은 여러 계산을 하고 있음을 발견하고 그리스도가 실제로 기원전 1년 12월 25일에 태어났음에 틀림없다고 결정했습니다. 다시 말해서, 그의 추론에 의해 AD 시스템은 예수의 탄생이라고 알려진 1년 후에 시작되었습니다.

베드는 또한 서기 34년 3월 25일이 그리스도의 죽음을 의미한다고 결정했습니다.

노섬브리아(Northumbria)에 있는 중요한 수도원의 수도사인 베데(Bede)는 그의 저서인 영국인의 교회사(Ecclesiastical History of the People of England)에서 AD 연대 측정 시스템을 대중화하여 최초의 역사가가 된 아노 도미니(no Domini)가 되었습니다.

교회사(Ecclesiastical History)는 731년 라틴어로 쓰여진 노섬브리아의 케오울프 왕에게 헌정되었으며 9세기 말이나 10세기 초에 고대 영어로 번역되었습니다.

기사 보러가기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읽고 있는 이 작품은 Bed가 영국인에 대해 이야기한 사건에 AD 시간을 삽입하여 no Domini 시간을 대중화했습니다.

종합하면 이러한 성분은 AD 시간이 표준이 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기독교 달력이 다른 문화의 시간 체계를 기반으로 하고 주입되는 동안, AD 대중화는 탈식민 학자들이 시간적 식민지화라고 부르는 주변부로 이러한 달력을 옆으로 밀어내는 데 기여했습니다.

예를 들어, Bede가 그의 작품 The Reckoning of Time에서 부활절로 설정한 날짜는 독일 여신인 Eostre의 다신교적 축하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Eostre는 부활절로 사라졌습니다.

마찬가지로, 예수의 수난, 부활절 및 유월절 날짜 사이의 복잡한 연결은 유대 공동체도 유대 달력을 공식화하려고 하던 시기에 반유대주의를 더욱 부추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