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버밍엄 골드러시 목표

호주 버밍엄 골드러시 목표

호주 버밍엄

먹튀검증커뮤니티 Titmus, McKeon, 커먼웰스 게임에서 기록적인 수중 공격 리드

올림픽 챔피언 Ariarne Titmus와 Emma McKeon은 골드 러시와 세계 기록을 염두에 두고 영연방 게임에서 수영장으로 돌아와 “미친 깊이”를 자랑하는 호주 수영 대표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그녀가 200m와 400m 자유형에서 미국의 위대한 Katie Ledecky를 물리친 도쿄 올림픽 이후, 지배적인 Titmus는 5월에 호주 선수권 대회에 진출했습니다.

2009년에 세워진 200m 세계 기록을 가까스로 놓친 후, 그녀는 3분 56.40초에 닿아 Ledecky의 400m 세계 기록을 0.06초로 깨뜨렸습니다.

21세의 Titmus는 부다페스트에서 열린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탈락했고, 그녀가 가장 좋아하게 될 영연방 게임(Commonwealth Games)을 위해 자신을 구했습니다.

커먼웰스 게임 400m 및 800m 챔피언인 Titmus는 “매우 흥분되고 훌륭한 팀이 합류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가진 깊이가 정말 미쳤습니다.

그 깊이는 세계를 놓친 논란의 여지가 없는 올림픽 수영장의 여왕 McKeon의 포함으로 설명됩니다.

28세의 이 선수는 도쿄에서 7개의 놀라운 메달을 획득했으며 경이로운 영연방 게임 기록도 자랑합니다. 2014년 글래스고와 4년 후 골드 코스트에서 두 차례 출전해 금메달 8개와 동메달 4개를 획득했습니다.

McKeon은 현재 동료 수영 선수 Ian Thorpe, Susie O’Neill 및 Leisel Jones가 공동으로 보유하고 있는 10개의 금메달을 획득한 호주인의 사상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호주 버밍엄

그녀는 다시 50m와 100m 자유형에 도전할 예정이지만, 부다페스트에서 스웨덴 세계 기록 보유자 Sarah Sjostrom을 놀라게 한 100m 자유형 6개 메달 중 10대 센세이션인 Mollie O’Callaghan과 심각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McKeon은 빠르게 발전하는 차세대를 고려할 때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너무 편안하거나 안주하고 싶지 않다면 계속 열심히 일하고 더 나아지기 위해 계속 노력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커먼웰스 게임은 McKeon의 마음에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 Ron은 1978년과 1982년에 수영 금메달을 땄습니다. 그녀의 어머니 Susie Woodhouse도 1982년에 출전했습니다.

호주는 또한 올림픽 및 세계 배영 챔피언인 Kaylee McKeown을 자랑하며, 팝스타인 Cody Simpson은 Justin Bieber 및 Miley Cyrus와 함께 일하면서 음악 경력에 집중하는 데 10년을 집중했다가 돌아온 후 등급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십대 배영은 아이작 쿠퍼가 “약물 사용을 포함한 웰빙 문제”로 집으로 보내진 후 실종되기를 희망합니다.

호주는 2018년 영연방 게임에서 전체 메달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수영장에서의 성공뿐만 아니라 사이클링에서도 더 큰 영광을 보게 될 것입니다.

지난 7번의 영연방 대회에서 사이클링 국가 1위를 차지한 호주는 2018년에 14개의 금메달을 획득하며 압도적이었지만 개최국인 잉글랜드의 힘든 도전이 예상됩니다.

keirin에서 금메달의 해트트릭을 목표로 하고 있는 Caleb Ewan과 트랙 전문가 Matthew Glaetzer는 Birmingham에서 필드를 이끌 것입니다.

스프린트 에이스 이완은 8월 7일 로드 레이스를 목표로 하여 2022년 투르 드 프랑스 이후 회복할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호주에는 높이뛰기 세계 챔피언인 Eleanor Patterson이 이끄는 강력한 육상 팀도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