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끔찍한 사형집행 후 미얀마 정부에 대한 제재

호주: 끔찍한 사형집행 후 미얀마 정부에 대한 제재 검토

호주: 끔찍한

토토사이트 추천 페니 웡(Penny Wong) 외무장관은 미얀마에서 민주화 운동가들의 처형을 규탄했으며, 미얀마의 집권 정권에 추가 제재가 가해질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페니 웡(Penny Wong) 외무장관은 미얀마에서 민주화 운동가들의 처형을 규탄하며 미얀마의 집권 정권에 추가 제재가 가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쟁으로 폐허가 된 국가 군대는 월요일에 축출된 지도자 Aung San Suu Kyi의 동맹인 Phyo Zeya Thaw 전 의원을 포함하여 4명을 처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호주: 끔찍한

Wong 상원의원은 “호주는 미얀마에서 민주화 운동가 4명의 처형에 경악하고 미얀마 군사 정권의 행동을 강력히 규탄한다”고 말했다.

“호주는 모든 사람을 위한 모든 상황에서 사형을 반대합니다.”More news

Wong 상원의원은 정부가 폭력을 중단하고 부당하게 구금된 사람들을 석방할 것을 정부에 촉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호주는 전 세계의 인권을 분명하고 일관되게 지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얀마 군사정권에 대한 제재가 적극적으로 검토되고 있습니다.

“쿠데타 이후 목숨을 잃은 이들의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애도를 표합니다.”

이들은 올해 초 비밀재판에서 사형을 선고받았고, 2021년 쿠데타 이후 군부와 싸워온 민간인 저항운동을 도운 혐의로 기소됐다.

공동 성명에서 유럽 연합, 호주, 캐나다, 일본, 미국은 사형집행을 “인권과 법치에 대한 정권의 무시를 더욱 보여주는 비난할만한 폭력 행위”로 분류했습니다.

집권 정권에 의해 불법화된 그림자 행정부인 미얀마의 국민통일정부(NUG)도 사형집행을 규탄하고 집권군에 대한 국제적 행동을 촉구했다.

NUG 대통령실의 대변인인 Kyaw Zaw는 로이터에 메시지를 통해 “매우 슬프다… “글로벌 사회는 그들의 잔혹성을 처벌해야 합니다.”

처형된 사람들 중에는 민주화 운동가인 Kyaw Min Yu(지미로 더 잘 알려져 있음)와 전 국회의원이자 힙합 아티스트인 Phyo Zeya Thaw가 있다고 Global New Light of Myanmar 신문은 전했다.
53세의 Kyaw Min Yu와 축출된 지도자 Aung San Suu Kyi의 동맹인 Phyo Zeya Thaw(41세)는 6월 형에 대한 항소에서 패소했습니다. 처형된 다른 두 사람은 Hla Myo Aung과 Aung Thura Zaw였습니다.

국제앰네스티의 어윈 반 데르 보흐트(Erwin Van Der Borght) 지역 이사는 “이러한 처형은 자의적인 인명 박탈에 해당하며 미얀마의 가혹한 인권 기록을 보여주는 또 다른 사례”라고 말했다.

100여명이 넘는 사람들이 유사한 소송에서 유죄 판결을 받아 사형선고를 받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 국제사회는 즉각 행동해야 한다”고 말했다.

Phyo Zeyar Thaw의 아내인 Thazin Nyunt Aung은 남편이 처형되었다는 소식을 듣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친척들은 논평을 할 수 없었습니다.
국제적 비난
훈센(Hun Sen) 동남아시아국가연합(ASEAN) 의장은 지난 6월 민 아웅 흘링(Min Aung Hlaing) 군부 지도자에게 서한에서 사형을 집행하지 말 것을 호소하며 미얀마 이웃들의 깊은 우려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