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는 좋은 일자리로 가는 높은

캘리포니아는 좋은 일자리로 가는 높은 길을 갈 것입니까?
캘리포니아 주 회계 감사관 Betty Yee는 그 질문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간단했지만 그녀와 다른 지도자들이 주의 노동력의 미래에 대해 숙고하면서 계속해서 문제가 제기되었다고 회상합니다. 왜 대화는 일자리의 질이 아니라 창출된 일자리의 수에 계속 초점을 맞추는가?

캘리포니아는

“그리고 분명해졌습니다. 우리는 양질의 직업이 무엇인지 정의한 적이 없습니다.”라고 Ye는 최근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이를 수행할 데이터가 없기 때문입니다. 측정하지 않는 것은 관리할 수 없습니다.”

캘리포니아는

주류 뉴스가 간과하는 뉴스를 얻으려면 이메일 목록에 가입하십시오.
Capital & Main의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주 의회의 법안은 이 문제를 강력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성공하면 기업이 자신의 구인 제안을 인식하는 방식이 바뀔 수 있습니다. 또한 예비 근로자가 무엇에 가입하는지 알 수 있도록 하고 캘리포니아 지도자에게 주정부 자금을 어디에 사용해야 하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먹튀검증 이 조치는 회사의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짓는 주요 이해 관계자로 근로자를 다시 배치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더 큰 움직임의 일부입니다. 수십 년 동안 그 역할은 거의 독점적으로 주주들이 차지했습니다.

법안의 작성자인 Ash Kalra 의원(D-San Jose)은 “이것은 좋은 고용주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이는 해당 고용주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대중에게 보여주는 방법이며, 그 과정에서 다른 회사도 좋은 고용주로 간주되기를 원한다면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법안 AB 1192는 캘리포니아에서 1,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는 주 최대 민간 부문 기업의 다양한 범주에서 18개의 직업 지표를 수집하도록 의무화합니다. (이러한 회사는 주 전체 근로자의 약 3분의 1을 차지합니다.) 급여, 근무 시간,

일정, 복리후생, 승진, 안전, 이직률, 형평성, 정규직 대 임시직 또는 독립 근로자의 수를 포함하여 지표는 광범위하고 심도 있습니다. 계약직 근로자.

“음식에 영양 표시가 있는 것처럼 대중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길 원했습니다.”
~ Rick Wartzman, 드러커 연구소

이 법안은 기업이 정규직 근로자의 몇 퍼센트를 미국 생활 ​​임금 이상으로 벌고 있는지를 표시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성별 및 민족별로 중간 급여를 분류하고 중간 미만 근로자의 몇 퍼센트가 최소 12주의 유급 의료,

육아 또는 간병 휴가를 제공하는지 표시해야 합니다. 고용주는 급여를 받는 관리직 중 몇 명이 내부적으로 채워지고 작업 일정이 얼마나 일찍 공개되는지 보고해야 합니다. more news

종합하면 데이터는 해당 회사의 일자리가 얼마나 좋은지를 광범위하게 측정합니다.

결과는 공개되어 유사한 부문의 회사에 대한 사과 대 사과 비교가 현재와는 다른 방식으로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Yee와 그녀의 직원이 설문조사에 사용할 범주를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준

Claremont Graduate University의 Drucker Institute의 Rick Wartzman은 “우리는 영양 라벨이 식품에 있는 것처럼 일반 대중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기를 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