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바이든, 퍼스트레이디 2년차 새 임무 수행

질 바이든, 퍼스트레이디 2년차 새 임무 수행

질 바이든

카지노솔루션 분양 워싱턴 (AP) — Jill Biden은 남편 행정부가 치명적인 COVID-19 대유행에 맞서 백신 접종과 지원을 받는 순간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1인 여성 임무를 수행하는 것처럼 퍼스트레이디로 데뷔한 해에 이 나라를 헛간으로 몰아넣었습니다.

2년차에 부는 새로운 역풍(대통령에 대한 조 바이든 대통령의 낮은 지위와 공화당이 의회를 다시 장악할 수 있는 11월 선거)으로 인해

그녀는 남편을 도울 수 있는 민주당원 선출을 돕는 일이라는 새로운 임무에 착수했습니다.

그녀는 워싱턴에 대한 불만을 숨기지 않고 있습니다.

“조는 의회와 협력하고 일을 끝내는 것을 진정으로 믿지만, 분명히 공화당은 단결하고 있고 꿈쩍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들은 꿈쩍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영부인은 지난 달에 헤드라인을 장식한 4건의 모금 행사 중 한 곳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질 바이든, 퍼스트레이디

“AR-15가 무슨 의미가 있다고 누가 생각하겠습니까? 기후 변화에 대처할 필요성을 믿지 않는 사람이 누가 있겠습니까?”

그녀는 지난 7월 매사추세츠주 낸터킷에서 열린 모금 행사에서 대통령의 공격 무기 금지와 기후 변화에 대한 지출 확대에 대한 공화당의 반대를 언급하면서 말했다.

여름 방학이 되자 영부인은 대통령의 대리인 역할을 하기 위해 다시 자유롭게 여행하며 행정부의 업적을 강조하고

보다 정치적인 면을 보여주면서 크고 작은 청중 앞에서 가능한 가을 캠페인 메시지를 테스트했습니다.

그녀는 자신과 대통령이 그의 의제의 미완성 측면에 대해 느끼는 긴급성에 대해 목소리를 냈습니다.

영부인(커뮤니티 칼리지 교수)은 뉴욕주 버팔로의 식료품점과 텍사스주 유발데의 초등학교에서 발생한 총기난사

사건 현장에 그를 동행한 후 의회에 더 강력한 총기법을 요구할 것을 청중에게 촉구했습니다.

19명의 학생과 2명의 교사가 사망한 Uvalde의 Robb 초등학교를 방문한 직후 그녀는 6월에 전국 PTA 대회에서 “우리는

지금 우리 아이들의 생명과 학교의 안전을 위해 싸워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R-15를 발사하는 남자에 의해.

그녀는 의회가 “국민의 뜻”을 대변하며 “국민이 목소리를 낼 필요가 있는 이유입니다. 부모와 교사. 우리 모두.”more news

그녀는 나중에 7월 보스턴에서 열린 미국 교사 연맹 대회에서 총기 문제를 제기하면서 “교실에서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교사를 찢은 무기인 AR-15가 우리 거리에서 설 자리가 없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낙태에 대한 헌법적 권리를 뒤집는 대법원의 결정을 11월에 더 많은 민주당원을 의회에 보내야 한다는 주장으로 바꾸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연방법에 낙태 권리를 보장하는 법안에 서명하겠다고 약속했지만, 민주당이 과반수를 차지하는 의회에서는 이에 대한 지지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보스턴에서 “우리 모두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교사의 목소리를 내고 있으며 지금이 그것을 사용할 때”라고 말했다.

Nantucket에서 영부인은 낙태 판결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을 포함하여 예상하지 못했던 “그가 자신의 길을 너무 많이 내던져졌다”고 말하며 45년 동안 배우자를 변호했습니다.

“그는 하고 싶은 일에 대한 많은 희망과 계획이 있었지만, 당신이 돌아설 때마다 그는 순간의 문제를 해결해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