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또 다른 기록적인 침공으로 대만 방어

중국은 또 다른 기록적인 침공으로 대만 방어 구역에 56대의 제트기를 보낸다.

중국은 또 다른

안전사이트 추천 호주 외교통상부는 중국의 대만 방공식별구역 침범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대만은 56대의 중국 전투기가 월요일 또 다른 기록적인 침공으로 방공식별구역을 넘은 후 중국에 “무책임한 도발 행위”를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국방부는 전투기 36대, H-6 핵폭격기 12대, 기타 4대의 항공기가 남서쪽 방공식별구역(ADIZ)에 진입한 후 경고 방송을 위해 항공기를 출격했다고 밝혔다.

중국은 또 다른

4명의 전투기가 야간 출격으로 이 지역에 진입해 총 56대의 항공기가 있다고 국방부는 덧붙였다.

대만의 최고 중국 정책 결정 기구인 중국 본토문제위원회(MAC)는 중국이 최근 일련의 침략으로 “대만 해협의 평화와 안정의 현상을

심각하게 손상시키고 있다”고 비난했다.More news

츄추이청 MAC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중국 당국이 비평화적이고 무책임한 도발 행위를 즉시 중단할 것을 요구한다”고 말했다.

그는 “중국은 (대만) 해협 양측 사이에 긴장을 일으킨 주범이며 지역 안보와 질서를 더욱 위협하고 있다”며 “대만은 결코 타협하지 않고 위협에 굴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ADIZ는 대만의 영공과 동일하지 않지만 중국 자체 방공식별 구역의 일부와 겹치고 심지어 일부 본토까지 포함하는 훨씬 더 넓은 영역을 포함합니다.

자치 민주주의 대만은 섬을 영토로 간주하고 필요할 경우 무력으로 점령하겠다고 맹세한 중국의 끊임없는 침략 위협 속에 살고 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베이징은 주요 순간에 불만을 표시하고 타이베이의 노후화된 전투기를 정기적으로 압박하기 위해 대규모 출격을 대만의 방어 구역으로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중국이 건국절을 기념해 당시 최대 규모의 공중전을 펼친 금요일 이후 150대에 가까운 중국 전투기가 대만의 ADIZ를 돌파했다.

그 뒤를 이어 토요일에 39대의 비행기가 또다시 침공해 워싱턴의 비판을 촉발했다.

네드 프라이스 미 국무부 대변인은 월요일 미국이 중국의 “도발적인” 움직임에 “매우 우려하고 있다”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프라이스는 기자들에게 “이 활동은 불안정하고 오산의 위험이 있으며 지역 평화와 안보를 훼손한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중국이 대만에 대한 군사적, 외교적, 경제적 압박과 강압을 중단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고 말했다.

또한 월요일 호주 외교통상부는 “지난주 동안 중국의 대만 방공구 침공 증가에 우려를 표한다”고 밝혔다.

대변인은 SBS 뉴스에 “대만과 다른 지역 문제에 대한 이견 해결은 위협이나 무력 사용, 강요 없이 대화를 통해 평화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