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 방문 ‘시의적절하고 중요’

존슨 방문 주요인사의 발언

존슨 방문

보리스 존슨의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 방문은 “매우 시의적절하고 매우 중요했다”고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고문이 말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의 외교 고위 고문인 이호르 조브크바는 영국 총리가 “빈손으로 온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영국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에 대해 논의했다.

여기에는 대함 미사일과 재정 지원이 포함되었습니다.

Zhovkva는 BBC One의 Sunday Morning에 대함 미사일이 러시아 군함이 공격하고 있는 Odesa와
같은 도시를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와의 전쟁을 계속하기 위해서는 “무기, 무기 및 더 많은 무기”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남부 해안 도시 오데사의 주민들은 당국이 미사일 공격 가능성을 경고한 후 주말 통행금지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8일 전 로켓이 오데사 외곽의 석유 시설을 강타한 이후 도시 안팎에서 최소 3건의 폭발이 보고됐다.

지역 행정부는 현지 시간으로 토요일 저녁 21:00부터 월요일 아침 06:00까지 사람들에게 실내에
머물라고 명령했습니다.

상점, 레스토랑, 사업체는 문을 닫았고 특별 통행증 없이는 아무도 거리를 다닐 수 없습니다.

일요일은 제2차 세계 대전 중 나치의 점령에서 해방된 지 78주년을 기념하는 이곳에서 기념해야 하는 날이었습니다. 당시 러시아군은 이곳에서 사람들을 구하는 데 도움을 주었지만 지금은 그 반대의 위협을 가하고 있습니다.

오데사는 흑해에서 도시를 향해 로켓을 발사하고 상륙작전을 준비할 수 있는 러시아 해군 함정의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존슨

보리스 존슨영국 총리는 함대를 방어하기 위해

우크라이나에 대함 미사일 시스템을 기증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지금까지 러시아군을 저지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현충일에 오데사의 분위기는 침울하고 긴장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역사적인 도시에 대한 러시아의 계획이 무엇인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9개의 인도주의적 통로가 일요일에 합의되었습니다.
Iryna Vereshchuk 우크라이나 부총리는 키예프가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벌어지는 격렬한 전투에서 사람들을 돕기 위해 9개의 인도주의적 통로에 동의했다고 말했습니다.

Vereshchuk은 텔레그램 채널에 올린 성명에서 “러시아 점령군이 휴전하는 한 루한스크 지역의 인도주의적 통로의 모든 경로는 작동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세르히 가이다이(Serhiy Gaidai) 지역 주지사는 텔레그램에 주민들이 내릴 수 있는 9대의 열차가 일요일에 있을 것이라고 썼다.
시계: Johnson과 Zelensky는 키예프에서 거의 텅 빈 거리를 여행합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어제 우크라이나의 수도를 깜짝 방문하여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을 만났습니다. 그들은 함께 키예프의 거리를 걸었고 행인을 만났습니다.

존슨의 마지막 순간 수도 방문은 예고되지 않았다. 존슨이 그곳에 처음 왔다는 신호는 런던에 있는 우크라이나 대사관에서 젤렌스키 대통령을 만나는 사진을 보여주는 트윗과 함께 나왔다.

다우닝 스트리트는 총리가 우크라이나 국민과의 연대를 보여주기 위해 우크라이나를 방문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