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주부들이 육아휴직이 왜 중요한지 말해준다.

전업주부들이 유아 휴직의 중요성

전업주부들이 유아휴직

피트 부티지 미국 교통부 장관이 쌍둥이 신생아를 돌보기 위해 두 달 동안 휴가를 낸 것을 둘러싼 논란이
황당한 지경에 이르렀다.

폭스 뉴스의 유명인사 터커 칼슨은 부티지에가 “모유 수유를 하는 방법을 알아내려고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보수 성향의 정치평론가 매트 월시는 트위터를 통해 아이의 생후 첫 달 동안 아빠가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다고 주장했다.
보수적인 활동가 캔디스 오웬스는 트위터 해시태그인 #BringBackManlyMen을 사용하여 그를 나약하다고 불렀다.
그런 성격들이 아이의 삶에서 아빠가 하는 역할을 비웃는 동안, 나는 100명의 다른 아빠들과 함께 전업주부들을
위한 전국 회의인 홈대드콘에 참석했습니다. 부티기그의 육아휴직에 대한 이런 비판들을 공유하면서
혹시라도 아빠들이 토마토를 던지고 싶어할까 봐 연단 뒤에 숨어있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전업주부들이

(왼쪽부터) 홈대드콘에서 전업주부 제이크 크나피치, 믹 프레이어무스, 작가 섀넌 카펜터가 보입니다.
당신의 성별이나 성별이 무엇이든 간에, 모든 사람들은 새로 태어난 아이를 그들의 가족에 환영하는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다.
집에 아빠로 있든 직장생활을 하든 자녀 양육을 우선시하는 아빠들이 많다. 그렇다면, 아빠들은 육아휴직에 무엇을 하고 그것이 왜 중요할까요? 전업주부들은 이렇게 말했죠

미국에는 갓난아이를 돌볼 수 있는 유급휴가를 주는 국가적인 육아휴직이나 출산휴가 정책이 없다. 두 종류의 휴가는 모두 부모가 새로 아이를 돌볼 수 있도록 최대 12주까지 근무휴가를 주는 가족 및 의료휴가법에 의해 보장된다. 하지만 회사는 그 휴가가 지불되는지 아닌지를 결정한다. 워싱턴 DC에 본부를 둔 싱크탱크인 초당파 정책센터에 따르면 현재 6개 주만이 유급 가족휴가를 요구하고 있으며 다른 3개 주에서는 향후 몇 년간 정책을 전면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