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내: NASA 화성 탐사선이 ‘놀라운’ 암석

인내: NASA 화성 탐사선이 ‘놀라운’ 암석 샘플을 수집합니다.
미국 우주국의 Perseverance 로버가 화성에서 첫 번째 목표 세트를 완료하는 데 임박했습니다.

나사 로봇은 다양한 암석 샘플을 수집하여 곧 표면에 퇴적시킬 예정이며 이후 임무를 통해 지구로 운송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인내: NASA

차량이 로켓 크레인 아래에 매달린 Jezero Crater라는 지역에 도착한 지 17개월이 지났습니다.

인내: NASA

과학자들에게 확인된 이후로 “Percy”가 본 모든 것은 로버가 생명체를 사냥하기에 완벽한 장소에 있다는 것을 확인시켜줍니다.

그것은 오늘날 살아있는 유기체를 찾는 것이 아닙니다. 화성의 혹독한 환경은 그들의 존재를 매우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오히려 로봇은 수십억 년 전 Jezero가 호수로 가득 찼을 때 존재할 수 있었던 생물학의 흔적을 찾고 있습니다.

메이저사이트 추천 과학자들은 이 고대 역사가 이제 앞으로 몇 달 안에 “저장고”에 보관될 “놀라운” 암석 샘플에 기록되기를 희망합니다.

“지제로의 고대 조건이 지난 35억 년 동안 어느 시점에서든 지구상의 거의 모든 곳에서 존재했다면

생물학이 제 역할을 하고 이 시대에 흔적을 남겼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관찰할 수 있는 암석”이라고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의 Perseverance 미션 과학자인 David Shuster는 말했습니다.

영국 화성 탐사선은 달을 목표로해야합니다
NASA 로버, 화성에서 생명체 찾기 위한 핵심 드라이브 시작 more news
Perseverance Mars rover는 ‘기준선’바위를 찾습니다.
임시 과녁

Perseverance의 임무는 암석을 뚫고 나중에 지구 실험실로 돌아갈 수 있도록 샘플을 저장하는 것입니다.
나사와 유럽 우주국(European Space Agency)은 암석 캐시를 회수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 다른 착륙 시스템, 일부 헬리콥터, 화성 로켓 및 행성간 화물선을 포함하는 대담한 계획입니다.

목표는 2033년에 샘플을 지구로 되돌려 보내는 것입니다.

배달에는 Perseverance가 분화구 바닥에서 뚫은 화성암 또는 화산암의 몇 가지 예가 포함될 것입니다.

이것들은 호수로 가득 차기 전 Jezero의 이야기를 주로 말해줄 것입니다.

결정적으로, 샘플은 확실히 연대를 측정할 수 있는 암석 유형입니다. 현재 화성의 나이는 간접적으로만 추정할 수 있습니다.

캐시의 다른 부분에는 Perseverance가 45km 너비 분화구의 서쪽 부분에 있는 삼각주 퇴적물에서

최근 몇 달 동안 수집한 퇴적암 유형이 포함될 것입니다.

삼각주는 더 넓은 수역으로 유입될 때 속도가 느려지면서 강이 버린 실트와 모래로 만들어진 구조물입니다.

그것은 과거의 미생물 생활의 흔적을 가두었을 수도 있는 일종의 지질학적 특징입니다.

“Wildcat Ridge”라는 이름의 암석에서 나온 퇴적물 샘플 중 하나는 진흙이 증발하면서 Jezero

호수에 침전되면서 형성되었습니다. 소금이 가득합니다. 그러나 탐사선의 장비는 Wildcat Ridge에도 풍부한 유기 화합물 또는 탄소가 풍부한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음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