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 링컨 오타와 시위 참가한 주의원 조사 반대표

웨스트 링컨 경찰은 월요일 밤 Harold Jonker의 ‘환영’ 퍼레이드 후 혐의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온타리오주 웨스트 링컨(West Lincoln)의 나이아가라 지역 시의원들은 지역 청렴 위원회에 Coun. Harold Jonker는 팔러먼트 힐(Parliament Hill) 주변에서 명령 반대 시위에 참여하여 행동 강령을 위반했습니다.

시의원 William Reilly와 Cheryl Ganann이 제안한 조사에서는 월요일 밤에 마을 전체에서 트럭과 기타 차량이 경적을 울리고 행진하는 긴 줄을 본 “환영 파티”를 조사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화요일 저녁 위원회 회의에서 존커를 포함한 5명의 시의원들이 반대표를 던진 가운데 지지를 얻지 못했습니다.

먹튀검증

라일리는 투표 전에 “당신이 이러한 절대적인 자유를 갖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결과에서 면제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onker는 일부 시의원들이 조사를 원해서 “슬프다”고 반박하며 이것이 납세자의 돈 낭비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청렴 위원이 무엇을 말하든지… 그것은 우리가 한 일, 우리가 만든 변화에 대한 나의 결심을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웨스트 링컨 오타와

Jonker Trucking Inc.의 소유주인 Jonker는 이전에 CBC에 자신이 호송대의 나이아가라 파견대의 선장이며 1월 28일 자신과 그의 아내가 오타와에 도착한 첫 번째 트럭에 탔다고 말했습니다.

지난주 오타와에 도착했을 때 그는 3개 수준의 정부 모두가 비상사태를 선포했음에도 불구하고 머물기로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

Jonker는 이번 주 CBC의 이메일이나 전화 메시지에 응답하지 않고 그의 은행 계좌가 동결되었는지, 점령에 참여하는 트럭이 압수되었는지, 자신이나 그의 직원이 191명에 포함되었는지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경찰이 체포했다고 합니다.

더 이상 불법적인 활동을 중단하십시오”하고 떠나십시오. 웨스트 링컨

Jonker Trucking의 교통 관리자인 Tim Jonker는 화요일에 전화를 걸어 회사가 영향을 받았는지 여부에 대해 언급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 정부의 폭정에 대한 CBC 기사를 본다면 그럴 수도 있다”고 말했다.

화요일 위원회 회의에서 웨스트 링컨 시장 데이브 빌스마(Dave Bylsma)는 존커를 변호하며 시의원이 법을 어기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빌스마는 “그는 대중의 여론이 어떠하든 그렇지 않든 상관없이 기소되거나 벌금이 부과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정치 기사 보기

시장은 또한 청렴 위원 조사에 찬성표를 던진 사람은 토론을 “침묵”하고 “협박”에 참여하려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CBC는 Jonker가 기소되지 않는다는 시장의 진술을 독립적으로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오타와 경찰은 또한 체포와 Jonker Trucking 차량 압수 여부에 대한 정보를 요청하는 이메일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위원회 회의는 때때로 과열되어 빌스마와 라일리 모두 의장이 스스로를 통제할 것을 요청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