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세지 만 도전적인 우크라이나 쌍둥이 도시의

열세지 만 도전적인 우크라이나 쌍둥이 도시의 수비수들은 러시아의 공격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크라마토르스크,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동부 도시 크라마토르스크에서 정비공으로 변신한 군인 Artchk는 임박한 러시아의 공격에 대한

방어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며, 근처의 농부 Vasyl Avramenko는 광산으로 대체된 농작물의 손실을 한탄합니다.

열세지

토토사이트 크라마토르스크와 그 쌍둥이 슬로비안스크에 포탄이 꾸준히 쏟아지고 있으며, 포탄은 고도로 산업화된 Donbas에 대한 모스크바

공세의 다음 최전선이 될 태세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들의 수비수들은 총력을 잃었지만 우크라이나인들은 2014년 4월 친크렘린 분리주의자들이 도시를 점령하고 3개월 후 탈환한 적이 있는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군대를 이곳에서 격퇴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이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Artchk는 자신의 이름을 로이터에 말했습니다.more news

“이 도시들을 점령하는 것은 그들의 (러시아인들의) 환상이지만 그들은 저항의 수준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우크라이나 정부뿐만 아니라 그들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하는 사람들입니다.”

굴착기들이 러시아 탱크의 진격을 막기 위해 외곽에 참호를 파면서 끔찍하게 황폐해진 그들의 거리는 모스크바에 매우 상징적인 중요성을

띠고 있습니다. 모스크바는 모스크바를 2014년에 지원한 분리주의 반군의 요람으로 보고 있습니다.

한때 소비에트 기계 제작 산업의 허브였던 그들은 도네츠크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크렘린 군대가 지난 주말 이웃 루한스크 지역의 통제권을

주장한 후 러시아의 십자선에 완전히 있습니다.
화요일 멀리서 포탄이 울리자 파블로 키릴렌코 도네츠크 지역 주지사는 기자들에게 두 도시에서 대피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열세지

군사 분석가들은 러시아가 3면에서 포병으로 그들을 강타할 수 있었던 몇 달 동안 방어한 주머니에서 군대가 후퇴한 후 우크라이나가

새로운 전선을 더 잘 방어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슬로비안스크에서 불과 10km 떨어진 최전선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우크라이나 병사들은 자신들이 화력에 비해 압도적으로 열세다며

서방 국가들에게 더 많은 첨단 중화기와 탄약을 제공할 것을 촉구했다.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한 한 포병은 “우리는 한 번 쏘면 집속탄으로 대응한다”고 말했다.

“러시아인들은 많은 포탄을 가지고 있고 그 지역을 계속 공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무엇을 쏘고 있는지 세지 않습니다.”

2014년에 러시아 대리인은 슬로비안스크와 크라마토르스크에서 후퇴하여 14,000명 이상이 사망하고 연기가 나는 분쟁에서 동쪽과 남쪽으로 영토를 더욱 통합했습니다.

구소련 우크라이나를 NATO에 대한 완충 장치로 오랫동안 여겨왔던 러시아는 같은 해 우크라이나 크림 반도를 합병하고 모스크바가 지원하는 대통령이 친서방의 대규모 시위에 직면하자 도피한 후 분리주의 반군을 지원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2월 24일부터 시작된 키예프 공습이 실패한 후 분리주의자들을 대신해 돈바를 점령하는 것을 주요 전쟁 목표로 삼았다.
크라마토르스크와 슬로비안스크는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마지막 주요 장애물이 될 수 있으며 도시에 머물기로 결정한 많은 민간인은 러시아 동조자로 생각됩니다.

2014년 슬로비안스크를 탈환한 태스크포스를 이끌었던 율리아 라푸티나 참전용사 장관은 이런 의혹을 일축하며 8년 전과 비교하면 거의 알아볼 수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