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동부 지진 피해자들에게 구호 활동 시작

아프가니스탄 동부 지진 피해자들에게 구호 활동 시작

아프가니스탄

먹튀검증커뮤니티 지진으로 인한 사망자가 증가하고 여진이 같은 지역을 강타함에 따라 이번 주 치명적인 지진으로

부상당하고 집을 잃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금요일 아프가니스탄 동부 일부 지역에 구호가 시작되었습니다.

아프간 국영 언론은 수요일의 지진으로 1,150명이 사망했으며 새로운 여진으로 5명이 더 사망했다고 금요일 밝혔다. 유엔은 지진으로 1,036명이 사망했다고 확인했습니다.

유엔난민기구(UNHCR)는 금요일에 수많은 구호품과 지원 인력을 이 지역으로 보냈다고 밝혔다.

유엔난민기구는 성명에서 텐트 600개, 담요 4,200개, 물통 1,200개, 양동이 1,200개, 플라스틱 시트 1,200개, 주방 세트

600개, 태양광 램프 1,200개 등의 물품을 이 지역에 파견했다고 밝혔다. 기관은 공급품이 목요일 카불에서 9대의 트럭으로 보내졌다고 말했다.

5.9 규모의 지진이 파키스탄 국경 근처 아프가니스탄 동부와 남동부의 외딴 지역을 강타했습니다.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주는 팍티카(Paktika)와 호스트(Khost)로, 국영 언론에 따르면 해당 지역에서 거의 3,000채의 가옥이 파괴되었습니다.

또 다른 유엔 기관인 유니세프는 금요일 지진 발생 몇 시간 만에 소속 팀이 지상에 도착했다고 밝혔다.

아프가니스탄

수도 카불에서 유니세프 아프가니스탄 대표인 모하메드 아요야(Mohamed Ayoya)는 이 기관이 응급 의약품과 의료 용품,

설사가 있는 어린이를 치료하고 손상된 물 시스템으로 인해 고위험인 콜레라의 확산을 예방하기 위한 키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제한된 위생.

그는 지진으로 121명의 어린이가 사망했지만 그 숫자는 더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70명의 어린이가 부상을 입었습니다.

파키스탄, 이란, 카타르, 아랍에미리트에서도 원조가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인도, 일본, 한국을 포함한 다른 국가들이 구호 활동을 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재해부 대변인 모하마드 나심 하카니는 로이터 통신에 “이 같은 대규모 지진의 여파에 대처할 의약품,

특히 의약품과 기타 의료 용품이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다.

Haqqani는 로이터에 지진 생존자 수색이 지진 발생 48시간 만에 종료되었으며 수색이 그렇게 빨리 중단된 이유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은 지진이 지난 20년 동안 미국을 강타한 최악의 지진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리들은 많은 사람들이 진흙 집에서 잠을

자고 있을 때 지진이 발생했기 때문에 일부 지역에서는 지진으로 가족 전체가 묻혔다고 말했습니다.

이 보고서에 대한 일부 정보는 AP와 로이터에서 제공했습니다.

이슬라마바드 —
아프가니스탄 남동부에서 발생한 강력한 지진으로 1,000명 이상이 사망하고 수백 명이 부상했다고 탈레반 당국이 밝혔습니다.

구조대원들은 수요일 이른 시간에 발생한 지진으로 인한 사상자가 더 늘어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Mawlawi Sharafuddin 재해 관리 차관 탈레반은 수도 카불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대부분의 피해가 파키스탄과 국경을

접하고 있는 남동부 Paktika와 Khost 지방에서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미국 지질조사국(USGS)은 규모 6.1의 지진이 수도 코스트에서 약 44km 떨어진 곳에서 발생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