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는 거의 항상 딸의 첫사랑이다

아빠는 거의 항상 딸의 첫사랑이다
Khmer Times는 독자에 대한 서비스로 Ek Tha의 최신 책 Long Love, Short Life의 전체 버전을 출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책은 세그먼트로 출판됩니다. 아래는 시리즈의 82편입니다.

아빠는 거의

지난주 방송에서 사쿠라는 즈엉찬이 씨엠립에서 재회할 때 줬어야 할 편지와 선물을 받았다.

이번 주에는 사쿠라가 학업을 계속하기 위해 곧 캄보디아를 떠날 예정이므로 다라와 사쿠라는 함께 좋은 시간을 보냅니다.

비참한 Dara는 너무 천천히 운전하여 프놈펜에 도착하는 데 세 시간 이상 걸렸습니다.

다라는 딸에게 “네 엄마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잊으려고 노력해.

당신이 그런 비극을 잊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압니다.

당신의 어머니는 돌아가셨지만 어머니의 영혼은 항상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할 때 그녀를 생각해 주세요.

저도 엄마의 마음과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이것이 내가 믿는 것입니다.

그녀는 새 남편과 함께한 아들을 사랑하는 만큼 당신을 사랑합니다.

우리 중 누구도 그런 비극이 당신의 엄마에게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업보입니다.”

아빠는 거의

그는 계속했다.

“나는 네 엄마를 탓한 게 아니야, 그녀의 욕심, 야망, 로맨스의 희생양일 뿐이야.”

아버지와 딸은 마침내 집에 도착했습니다.

아빠는 피곤해 보이는 사쿠라를 바라보며 “자, 다음 주에 미국으로 날아간다.

토토사이트 네 엄마에게 일어난 일이 우리 모두에게 너무 고통스럽다는 걸 알아.

2005년 당신의 엄마가 우리를 떠난 이후로 8년의 별거 후, 우리는 이제 거리가 아닌 총알에 의해 그녀와 영원히 분리되었습니다.

당신의 어머니는 돌아가셨지만 정의에 대한 그녀의 외침은 결코 죽지 않을 것입니다.

저와 다른 희생자들, 그리고 정의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책임 있는 사람들을 재판에 회부하여 당신의 어머니를 위한 정의를 위해 계속 싸울 것입니다. 진짜 살인범이 선고를 받고 감옥에 갈 때까지 엄마의 영혼은 진정으로 평화롭지 않을 것입니다.

때로는 이러한 일에 시간이 걸립니다.

아무도 킬링필드에 책임이 있는 사람들이 정의에 직면할 것이라고 생각하거나 믿지 않았지만, 1975년 폴 포트가 집권한 지 21년 후 유엔과 국제 사회는 캄보디아가 그렇게 하도록 도왔습니다.”

Dara는 잠을 잘 못잤습니다.

사쿠라가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기 불과 3일 전, 다라는 사쿠라에게 “당신이 떠나려는 것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압니다.”라고 물었다.

“하고 싶은 말 있어?” 짐을 싸서 지금 집 청소를 하고 있는 딸이 아빠에게 물었다.

“글쎄, 나는 당신이 당신의 어머니를 공경하기 위해 나에게 문신을 새겨달라고 타투이스트에게 부탁할 불교 사원에 나와 함께 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음 아래 가슴에 스님의 문신을 새기고 싶습니다.”라고 해서 다라는 딸에게 말했습니다. more news

“나는 그곳에 가서 예술가가 돌아가신 어머니를 기리기 위해 당신의 몸에 하는 것을 목격할 것입니다.”

다라는 “네 말이 맞다. 엄마 사진은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언젠가는 사라질 수 있지만 문신은 내가 죽을 때까지 영원히 남을 것입니다.”

“당신은 훌륭한 아빠이자 엄마에게 매우 충실한 남편입니다.

당신이 할 일은 엄마에 대한 당신의 영원한 사랑을 보여줍니다.

나는 그녀가 그것에 대해 알게 되면 그녀의 영혼이 매우 기뻐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사쿠라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