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격에서 그레나다를 꺾었다

헤수스 페레이라(Jesus Ferreira)의 4골 동점은 미국이 월드컵 승격에서 그레나다를 꺾었다.

헤수스 페레이라는 4골로 미국의 국제 기록과 동점을 기록했으며, 미국은 카타르에서 개막하기 ​​164일 전에 열린 CONCACAF 네이션스 리그 경기인 월드컵 승격 결정전에서 금요일 밤 그레나다를 5-0으로 꺾었습니다.

 승격에서 그레나다를 꺾었다

일련의 실책 끝에 페레이라는 43분에 미국을 앞서갔고, 54분, 56분, 78분에 골을 추가하여 12개의 국제 경기에서 그에게 7개의 골을 허용했습니다.

그의 4골은 Landon Donovan(2003), Joe-Max Moore(1993), Buff Donelli(1934), Archie Stark(1925)와 일치했습니다.

Ferreira는 Ricardo Pepi, Haji Wright, Josh Sargent, Jordan Pefok 및 Daryl Dike와 명단 자리 및 플레이 시간을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그레그 버파워볼사이트 할터 미국 감독이 월드컵 로스터를 선택하기까지 워밍업 경기는 단 3경기만 남았다.

2010년 MLS MVP를 맡은 전 콜롬비아 대표팀 미드필더 다비드 페레이라의 아들인 페레이라가 말했다. “나는 그들이 올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목표에 집중하지 않을 것입니다. 좋은 경기를 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할 것”이라고 말했다.

폴 아리올라는 2013년부터 2015년까지 세운 팀 기록과 일치하는 2019년 9월 멕시코에 패한 이후 홈 무패 행진을 26경기로 늘리면서 62번째 골을 추가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96도의 저녁에 스타 Christian Pulisic과 Tyler Adams는 2021년 3월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를 꺾은

이후 단 170위에 랭크된 Spice Boys 팀과 경기하여 15위 미국을 위해 옷을 입지 않았습니다.

Ferreira는 Arriola가 크로스를 했을 때 첫 골을 넣었고 공은 Kayden Harrack에서 21세의 선수에게 방향을 잡았습니다. 미국은 13경기에서 포워드의 실점에서 단 1골로 진입했다.

승격에서 그레나다를 꺾었다

Ferreira는 Arriola가 그에게 먹이를 줄 때 수비진 뒤에서 전력질주했을 때 먼 포스트 안쪽에서 오른발 슛으로 리드를 두 배로 늘렸고,

Kellyn Acosta가 지면에서 코너킥을 한 후 14야드 오른발 슛으로 벨폰을 먼 포스트로 이겼습니다. .

후반전 서브 브렌든 아론슨(Brenden Aaronson)은 페레이라의 네 번째 골을 위해 벨폰을 라인에서 빼냈고, 왼발로 열린 골로 6야드 탭을 남겼습니다.

Berhalter는 “스트라이커로서 골문을 칠 때 얻을 수 있는 확실한 검증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페레이라의 댈러스 팀 동료인 아리올라(Arriola)는 루카 데 라 토레(Luca de la Torre)의 패스를 받아 6야드 박스 안에서 자신의 10번째 국제 골을 넣었습니다.more news

카메론 카터-비커스(Cameron Carter-Vickers)는 2018년 12월 그레그 버할터(Gregg Berhalter) 감독이 고용된 이후 53경기에서

아론 롱(Aaron Long)과 합류하여 20번째 센터백 짝을 이루었습니다. 미국은 일요일 우루과이와의 0-0 무승부에서 8가지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미국 포워드 헤수스 페레이라(9)가 2022년 6월 10일 바닥에서 그레나다 골키퍼 제이슨 벨폰을 제치고 골을 바라보고 있다.


미국 포워드 헤수스 페레이라(9)가 골 중 하나가 바닥에 있는 그레나다 골키퍼 제이슨 벨폰을 지나치는 것을 지켜보고 있다.

미국인들은 일요일 우루과이와의 0-0 무승부에서 반등했습니다. (척 버튼 / AP 통신)
지난달 독일에서 미국인으로 이적한 20세의 말리크 틸만(Malik Tillman)은 후반 시작과 함께 웨스턴 맥케니(Weston McKennie)를 교체하며 경쟁 데뷔전을 치렀다.

비정상적인 준비 일정은 FIFA가 2010년 카타르에서 토너먼트를 개최하기로 결정한 결과 발생했으며,

미 법무부는 축구 협의회 집행위원회 위원에게 지급된 뇌물이 영향을 미쳤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