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교육 프로그램 피부암 징후 식별 방법 배우는 미용사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 Sty-Lives는 미용사에게 고객의 머리에서 잘 보이지 않는 부분의 피부 병변을 감지하도록 가르칩니다.

미용사가 당신의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영웅이 망토를 입는 것은 아니라는 추가 증거입니다.

주 전역의 미용실은 Sty-Lives(Styling Hair and Saving Lives의 약자)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피부암 초기 징후를 감지할 수 있도록 스타일리스트를 교육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전역의 이니셔티브는 BC에 기반을 둔 Save Your Skin Foundation과 협력하여 온타리오에 기반을 둔 두 명의 의대생이 주도하며 미용사가 고객의 귀, 얼굴 및 두피에 있는 병변을 감지하도록 교육합니다.

슬롯 분양

Save Your Skin Foundation의 설립자인 Kathy Barnard는 CBC의 Daybreak South에서 Chris Walker와의 인터뷰에서 “피부암의 90%는 조기에 발견하면 예방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C 주 펜틱턴에 거주하는 흑색종 생존자인 Barnard는 BC 주의 10개를 포함하여 이미 전국적으로 70개의 미용실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암 협회는 2021년에 전국적으로 8,700명이 가장 심각한 유형의 피부암인 흑색종으로 진단되고 약 1,250명의 캐나다인이 이로 인해 사망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 피부암

Barnard는 미용사들이 보기 힘든 부위의 병변을 조기에 발견할 수 있는 독특한 상황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대부분의 피부암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볼 수 없는 머리, 목, 귀 뒤 부위, 즉 태양에 가장 많이 노출되는 부위에 발생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브라이언 던(Brian Dunn)은 지난 여름 그의 아내가 머리를 자르던 중 그의 아내가 피부에 검은 반점을 발견한 후 흑색종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Barnard에게 패치를 살펴보게 했고 그녀는 그에게 추가 검사를 위해 의사를 만나도록 조언했습니다.

버나드의 친구이자 이웃인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

“얼마나 빠르고 신속했는지 믿을 수 없었습니다. 수술을 위해 저를 데려다 주었습니다 … 지금 기분이 좋습니다.”라고 직장에서 두피를 검사해 온 은퇴한 미용사 Dunn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볼 수 없는 당신의 머리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염색, 파마 또는 커트를 할 때 우리는 당신의 두피에 매우 가깝기 때문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Dunn의 경험에 동기를 부여받은 Barnard는 12월에 Sty-Lives를 설립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그녀는 이 프로그램이 미용사에게 피부암 진단을 요청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에게 검사가 필요할 수 있음을 경고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미용사와 이발사에게 가능한 모든 재료와 교육을 제공하여 환자가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교육 등록은 무료이며 캐나다의 모든 헤어 전문가가 자격이 있습니다.

Barnard는 “매우 흥분되고 추진력을 얻고 있으며 우리 모두가 변화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C주 시드니에 있는 Maxine’s Salon & Barber Shop의 헤어스타일리스트들은 현재 Sty-Lives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은 스타일리스트 Karen Bellavance와 고객 Anne-Marie Beckham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