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치품이 될 수 있는 일상의 음식들

사치품이 될 수 있는 일상의 음식들

또 다른 특별한 한 해가 끝나갈 무렵, BBC Future는 “2021년 최고의 작품” 컬렉션을 위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이야기를 되돌아보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더 많은 제품을 확인하세요.

레스토랑에서 랍스터를 주문하거나 파티에서 제공하는 것은 미식가의 정교함의 극치로 간주됩니다.

사치품이

먹튀검증 하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랍스터는 겸손한 시작에서 미식가의 별미가 되기까지 발전해 왔습니다.

18세기에 랍스터는 부유한 가족들이 피하는 매우 바람직하지 않은 음식으로 여겨졌습니다. 갑각류는 미국 동부 해안을 따라

매우 풍부하여 비료로 사용되었고 감옥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켄터키주의 정치인 John Rowan은 “집 주변의 랍스터 껍질은 빈곤과 타락의 징후로 간주됩니다.”라고 비꼬았습니다.

랍스터를 사치품으로 탈바꿈시킨 것은 미국의 철도 발전이었습니다. 기차 운영자는 해산물의 나쁜

평판을 알지 못하는 부유한 승객에게 바닷가재를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재빨리 바닷가재를 맛보고 도시로 가져와 값비싼 식당의 메뉴판에 올렸습니다. 19세기 말까지 랍스터는 고급 식품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습니다. more news

어떤 음식이 사치품인지 결정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희소성과 가격은 모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랍스터와 마찬가지로 굴은 높은 가격 때문에 오랫동안 고급

식사 및 특별한 행사와 연관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항상 이 지위를 누리는 것은 아닙니다. 굴은 19세기에

사회에서 가장 가난한 사람들이 먹었습니다. 식품 역사가인 Polly Russell은 “그들은 너무 풍부하고 값이 싸서 스튜와 파이에 첨가하여 부피를 늘렸습니다”라고 말합니다.

20세기 초 영국의 굴 공급은 남획과 산업 폐기물로 인한 오염으로 인해 줄어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이 점점 희소해지면서 지위가 높아졌고 특별한 존재로 여겨졌다고 Russell은 말합니다.

설탕과 연어와 같은 제품은 그 반대의 경우가 많습니다. 예전에는 구하기 어려웠고 부유층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인디애나 대학의 인류학 명예 교수인 Richard Wilk는 이러한 음식은 사람들이 농사를 시작하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치스러운 분위기”를 잃어버렸고 그 결과 희소성이 줄어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오늘입니다. 딸기나 라즈베리 같은 특정 과일은 예전에는 여름에만 구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일년 내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에든버러 대학의 글로벌 농업 및 식량 안보 선임 연구원인 Peter Alexander는 “이는 사치품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킵니다.

사치품이

희소하고 고급스러운 식품을 소싱하는 것에 대한 우리의 집착은 지구를 위해 비싼 대가를 치르게 합니다. 특정 어종이나 해산물이 희소해지면 가격이 올라갑니다. 증가된 가치는 사람들에게 더 열심히 낚시를 하고 남은 물고기를 잡을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나선형 멸종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Wilk는 말합니다.

우리가 특정 음식을 언제 어디서 먹느냐에 따라 그 음식의 가치가 결정됩니다. 대학의 사회 심리학 교수인 Esther Papies는 “식사 환경은 욕구를 생성하는 데 정말 중요합니다.”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