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유한 개발 도상국

국가에서 예방 접종 프로그램을 부유한 시행하는 방법에 대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검사.

부유한

2020년 말과 2021년 초에 여러 COVID-19 백신에 대한 긴급 승인으로 세계는 전염병의 다음 단계인 이 새로운 백신을 전 세계적으로 무기에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소득 국가에 백신을 배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글로벌 파트너십에도 불구하고 그 진전은 고르지 않았습니다. 

이 지도는 고소득 국가와 나머지 국가 간의 백신 접종 불평등을 보여줍니다. 

또한 대륙별로 눈에 띄는 백신 접종률을 보여줍니다.

그러한 파트너십 중 하나인 COVAX는 지난 9월에 시작되었습니다. 1년 후 컨소시엄은 139개국에 2억 4천만 도즈를 배포했지만 백신에 대한 국제적 접근은 여전히 ​​불평등했습니다. 

9월 8일 공동성명 에서 파트너십 회원들은 “COVID-19 백신에 대한 접근에 대한 글로벌 상황은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다.

소득으로 국가를 비교할 때 그 격차는 극명합니다. 

연구팀이 옥스포드 대학에 기반을 둔 온라인 출판물인 Our World in Data에 따르면 3월 29일 기준 저소득 국가의
경우 약 15%가 1회 접종을 받은 반면 고소득 국가의 경우 약 80%입니다. – 소득 국가.

한편 중국 관리들은 9월 16일 인구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10억 명에게 예방 접종을 했다고 발표했다 . 

동아시아 국가인 일본과 한국의 관리 들은 적어도 1회 접종을 받은 인구 비율이 미국 수준을 넘어섰다고 말했습니다 .

COVAX는 이미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부유한

제네바/뉴욕/오슬로, 2021년 9월 8일 – 12개월 전, 전 세계가 생명을 구하는 COVID-19 백신에 대한 전 세계의 접근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다자간 이니셔티브인 COVAX를 지원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국제 사회의 지원을 받아 COVAX는 즉시 자금 확보를 시작하여 백신 개발자 및 제조업체와 협상을 시작했으며 역사상 가장 크고 복잡한 백신 프로그램의 시행과 관련된 기술 및 운영상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미화 100억 달러 이상이 모금되었습니다. 최대 45억 도즈의 백신에 대한 법적 구속력 있는 약속; 불과 6개월 만에 139개국에 2억 4000만 도즈가 전달됐다.

그러나 COVID-19 백신에 대한 접근에 대한 세계적인 그림은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고소득 및 중상위 소득 국가의 80%에 비해 저소득 및 중하위 소득 국가의 사람들 중 20%만이 백신 1차 접종을 받았습니다.

COVAX가 만들어지고, 참가자들이 서명하고, 수요를 모으고, 백신을 사전 구매하기에 충분한 자금을 모은 중요한 달에 초기 글로벌 공급의 대부분은 이미 부유한 국가에서 구매했습니다.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보호하는 COVAX의 능력은 수출 금지, 제조업체 및 국가의 양자간 거래 우선순위,
일부 주요 생산업체의 생산 규모 확대에 대한 지속적인 문제, 규제 승인 신청 지연으로 인해 계속 방해받고 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