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을 자르는 철사 올가미에 갇힌 사자

발을 자르는 철사 올가미에 갇힌 사자 발견
케냐의 앨리언(Alion)이 발을 자르고 있던 철사 올무에 갇힌 채로 발견되었습니다.

Sheldrick Wildlife Trust는 성명을 통해 큰 고양이가 올가미에 발을 담그고 탈출하려고 애쓰면서 발 주위가 점점 더 조여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라이온 가디언(Lion Guardian), 케냐 야생동물 서비스(Kenya Wildlife Service), 셸드릭 야생동물 재단(Sheldrick Wildlife Trust)의 야생동물 구조대원들은 덤불 속에 숨어 있는 수컷 사자가 부상을 입고 고통스러워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발을 자르는

수의사들은 볼트 커터를 사용하여 덫에서 사자의 발을 빼냈습니다. 더 오래 방치했다면 사자가 발을 완전히 잃었을 수 있습니다.

발을 자르는

Sheldrick Wildlife Trust의 대변인인 Amie Alden은 Newsweek에 큰 고양이가 “아홉 명의 목숨 중 한 명을 잃었지만, 그는 또 다른 날을 위해 살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Alden은 사자들이 “부시미트 밀렵으로 인한 절망의 맹공격”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거래는 사자의 먹이를 죽이고 “큰 고양이를 불구로 만드는” 것입니다.

Alden은 “이 동물들이 치료를 받기 전에 겪는 고통을 이해하기 어렵지만 시기적절한 개입 덕분에 고통이 완화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면 작년에 Vet Units는 목숨이 거의 끊어질 뻔한 두 마리의 사자를 10일 동안 치료했습니다. 둘 다 목에 걸려 치명적인 덫에 천천히 목이 졸려 죽어가고 있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자비롭게도, 도움이 제 시간에 그들에게 도달했고 각각의 경우에 [Sheldrick Wildlife Trust 및 Kenya Wildlife Service] Meru Vet Unit은 무기고의 핵심 장비인 볼트 절단기를 사용하여 위험한 전선을 제거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모피와 피부로 닳은 상처를 청소하고 치유를 돕기 위해 항생제를 투여했습니다.”

올가미 덫은 종종 불법 부시미트 거래, 즉 야생 동물을 잡아 먹기 위해 판매하는 거래에 사용됩니다.

이 함정은 특정 높이에 놓인 올가미로 만들어집니다. 지나가는 동물의 목이나 다리는 올가미에 걸리게 됩니다.

동물들은 부상이나 기아와 탈수로 죽게 내버려 둡니다.

부시미트 거래는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의 생명을 위협할 뿐만 아니라 인간에게도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잡힌 야생동물에는 병원체가 포함되어 있어 고기를 먹고 체액과 접촉하는 사람이 질병에 걸릴 위험이 있습니다.

매년 수십만 마리의 동물이 부시미트 거래에서 도살되고 있습니다.

자선단체 라이온 에이드(Lion Aid)에 따르면 불법 부시미트 거래로 인한 이익은 상아 거래보다 훨씬 많습니다.

케냐 전역에 수만 개의 올가미가 분포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그 나라의 무역 규모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more news

탄자니아에서는 연간 200,000톤의 부시미트가 수확된다고 자선단체가 밝혔습니다.

“부시미트 시장이 계속 번성하면서 불법 올가미 관행이 상업화되었습니다.
밀렵꾼이 주어진 지역에 수백 개의 올가미를 놓는 것입니다.

그 영향은 야생 동물의 지역 개체군에게 치명적일 수 있으며 자연 먹이가 고갈됨에 따라 포식자의 생존에 실질적인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Alden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