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리 학군은 부모가 자녀의

미주리 학군은 부모가 자녀의 체벌을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미주리주의 한 학군은 부모에게 자녀에게 체벌을 시행할 수 있는 선택권을 주고 있습니다.

미주리주 남서부 아칸소주 경계 근처에 있는 Cassville R-IV 학군,

넷볼 NBC 뉴스와 대화한 학부모와 학군 정책에 따라 은(는) 학부모에게 신체 훈육을 선택할 수 있음을 알렸습니다.

미주리 학군은

미주리는 체벌이 합법화된 19개 주 중 하나입니다.

미주리 학군은

6월 16일 채택된 이 정책은 체벌을 “학생 행동을 교정하는 방법으로 물리적인 힘을 사용하는 것”으로 정의합니다.

이 정책은 “교정이나 학교의 규율과 질서를 유지하기 위한 수단으로 체벌이 허용된다”고 밝혔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모든 대안적 징계 수단이 실패한 경우에만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합리적인 형태로 그리고 교장의 추천에 의해서만. 절대 다른 학생들 앞에서 가해져서는 안 됩니다.”

이 정책은 또한 체벌이 지역 직원인 증인이 있는 경우 인증된 직원에 의해서만 집행되어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체벌은 다음과 같이 시행된다.

정책에 따르면 “신체를 다치거나 다칠 가능성이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학생의 머리나 얼굴을 때리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정책은 체벌이 어떻게 집행될 것인지에 대해 명시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교육감 Merlyn Johnson을 포함하여 교육구의 누구도 목요일에 연락을 취할 수 없었습니다.

Johnson은 NBC의 “TODAY”쇼에 이메일로 행정부의 정책이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해당 학군은 “여러 언론 매체와 인터뷰를 제공했습니다.” 이어 “이번에는 학생들의 교육에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pringfield News-Leader는 해당 학군이 2001년에 체벌을 포기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존슨은 일부 부모들이 이 지역이 자녀를 “패들링”할 수 있는지 묻고 있다고 신문에 말했다.

“부모님은 ‘왜 내 학생에게 노를 저을 수 없습니까?’라고 말했고 우리는 ‘우리는 당신의 학생에게 노를 저을 수 없습니다.

우리의 정책은 그것을 지원하지 않는다’고 존슨은 신문에 말했다. “부모님과 대화가 있었고, 우리가 조사해 달라는 부모님의 요청이 있었습니다.”

Johnson은 Springfield의 NBC 계열사 KYTV에 5월에 학부모, 학생 및 교직원에게 보낸 설문조사가 궁극적으로 새로운 정책으로 이어졌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Johnson은 KYTV와의 인터뷰에서 “제안 중 하나는 학생 징계에 대한 우려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러 가지 다른 전략을 실행하여 대응했고, 체벌도 그 중 하나였습니다.”

교육구 부모들은 체벌로의 복귀에 대해 서로 다른 의견을 보였다.

Kimberly Richardson은 Cassville 학교 시스템에 2학년에서 5학년까지 3명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Richardson은 수업이 화요일에 시작되었으며 그녀는 “선택 해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냥 허락하지 않겠다. 다른 사람들이 내 아이들을 때리도록 놔두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Richardson은 해당 지역이 정책을 철회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