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호수의 줄어들고 있는 물에

미드 호수의 줄어들고 있는 물에 2차 세계대전 당시 선박이 등장하다

제2차 세계 대전 시대의 선박은 저수지가 역사적인 수준으로 줄어들면서 미드 호수의 무덤에서 가장 최근에 나온 유물입니다.

히긴스 상륙정은 1마일 미만의 빠르게 물러나는 물에서 옆으로 나타났다.

후방주의 레이크 미드 마리나와 헤밍웨이 항구에서. AP 통신에 따르면 한때 수면 아래 185피트에 있었습니다.

미드 호수의

그것은 두 세트의 인간 유해가 발견되었고 침몰한 배가 밝혀진 신비한 호수에서 가장 최근에 발견된 것입니다.

공원에 있는 보트의 정확한 기원은 미스터리라고 공원 관리들은 말했다.

“이 2차 세계대전의 잉여 선박은 다양한 기간 동안 호수에서 운용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미드 호수의

레이크 미드 국립휴양지 관계자는 “현재 위치에서 가라앉기 전에 부분적으로 인양했다”고 말했다.

국립공원관리공단은 “사고로 침몰한 것인지,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선박을 처분하기 위해 고의로 침몰한 것인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다”고 말했다.

공원 서비스는 “히긴스 보트와 먼 사촌”이 매일 호수에서 소방과 원격 캠프장 및 해변 서비스와 같은 작업을 수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Lake Mead에서 투어 다이빙을 수행하고 과거에 Higgins 보트 투어를 주도한 회사인 Las Vegas Scuba의 D. J. Jenner는 Las Vegas Review-Journal에 말했습니다.

이 선박은 수십 년 전에 콜로라도 강을 조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은 선착장에 팔렸고 나중에 퇴적물에 있는 방파제의 닻으로 사용되었다고 Jenner는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몇 년 전 완전히 물에 잠긴 히긴스 보트의 스쿠버 다이빙 비디오를 Facebook 페이지에 공유했습니다.

공원 서비스는 2006년에 Higgins 보트 사이트에서 다이빙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공예품은 합판으로 만들어졌으며 이러한 유형은 1945년 이후에 생산되지 않았다고 공원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공원 서비스는 Higgins 선박의 엔진이 제거되었으며 보트는 두 기관총 위치 사이의 공간을 선미쪽으로 개방하도록 수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제작사인 Andrew Jackson Higgins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이 보트는 상륙정으로 알려져 있으며,

차량, 인원 또는 LCVP. 뉴올리언스에 있는 국립 WWII 박물관에 따르면, 그것은 제2차 세계 대전에서 상륙작전을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보병과 소형 차량이 전면 진입로를 통해 쉽게 빠져나갈 수 있게 하고 군대에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여” “전쟁이 치러지는 방식을 바꾸었습니다.”

공격 지점을 선택하는 데 있어.”라고 박물관은 설명했습니다. 이전에는 해군이 심하게 방어된 항구를 공격해야 했습니다.

미드 호수의 수위가 계속 낮아지면서 히긴스 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밝혀질 수 있습니다.

“Lake Mead는 모든 사람이 그 역사에 대해 배우고 방문자가 사이트를 즐길 때,more news

그들은 보트를 손상시키지 않기 위해 발견한 대로 그대로 둡니다.”라고 공원 서비스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인공 저수지인 미드 호(Lake Mead)는 미국 남서부의 지속적인 가뭄, 기후 변화 및 증가하는 물 수요로 인해 전례 없는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수위는 화요일 초 해발 1,042피트였으며, 저수지가 895피트 아래로 떨어지고 물이 후버 댐에서 하류로 흐를 수 없을 때 죽은 풀 상태에서 150피트 미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