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인들이 Najib Razak에 환멸을

말레이시아인들이 Najib Razak에 환멸을 느끼는 이유
이번 주말 말레이시아에서 나집 라작 총리의 금융 스캔들에 대한 퇴진을 촉구하는 대규모 거리 집회가 열렸다.

말레이시아인들이

지금까지의 이야기는 총리가 관대한 중동 기부자로부터 은행 계좌로 거의 7억 달러(4억 5500만 파운드)를 받았다는 것입니다.

토토사이트 그의 장관들 중 일부는 그 돈이 어떻게 사용되었는지에 대해 놀라운 변명을 했습니다. 한 무슬림 관리는 지난 총선에서 “유대인의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정당이 자금이 필요하다고 제안했고, 다른 한 관계자는 이번 기부가 테러와의 전쟁을 위한 말레이시아의 노력에 대한 선물이라고 말했다.

답변은 더 많은 질문을 제기했고 일부 말레이시아인들은 그에게 사임을 요구했습니다.

나집 씨에게 상황이 항상 그렇게 나쁜 것만은 아니었습니다. 영국 교육을 받은 경제학자는 2009년 야당이 오랫동안 옹호해 온 일련의 개혁을 약속함으로써 희망찬 출발과 함께 임기를 시작했습니다.

다음은 Najib 씨가 한 주요 약속 중 일부입니다.

말레이시아인들이

1말레이시아
이것은 말레이-무슬림이 지배하는 바리산 나시오날 연합을 모든 종교와 민족의 말레이시아인들을 돌보는 연합으로 재명명하기 위한 국가적 통합 캠페인이었습니다.

그는 다른 인종보다 다수의 말레이인을 우대하는 우호적 조치를 철회하고 경제를 더욱 투명하고 공로에 따라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의 메시지는 야당 지지자들에게도 환영받았지만 그가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에 대한 우려가 있었습니다. 파티의 노인은 그 생각을 받아들입니다.

오늘날 소수 민족은 특히 공립 대학에 등록할 때 능력주의에 가깝지 않다고 말합니다.More News

Najib 총리는 국가 통합의 수호자로서 신중하게 구축한 이미지를 “중국 쓰나미”라고 부르며 자신의 연정의 약세를 중국인 투표의 부족으로 비난한 후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더 많은 시민의 자유
Najib 총리는 대중에게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그에게 연락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그는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말레이시아 중국 유권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중국어 페이스북 페이지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역사상 처음으로 대중이 총리에게 직접 우려를 표명할 수 있게 됐다.

그러나 그를 향한 대중의 분노가 커지자 당국은 1MDB 스캔들을 광범위하게 다룬 뉴스 사이트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하고 “루머 유포자”에 반대하기로 맹세했습니다.

정부 비판자들에게 자주 사용되는 법률 중 하나는 선동 행위로, 나집 총리는 처음에 폐지하겠다고 약속했지만 설명 없이 강화했습니다.

그는 내부 보안법을 ​​포함하여 재판 없이 구금할 수 있는 보안법을 ​​없앴습니다. 그러나 활동가들은 그들의 교체가 그만큼 나빴다고 말했습니다.

말레이시아는 또한 정치적으로 과장된 혐의로 널리 인식되는 남색 혐의로 야당 지도자인 안와르 이브라힘(Anwar Ibrahim)을 투옥한 것에 대해 비판을 받았습니다.

재정 개혁
나집 총리는 값싼 수출과 원자재에 의존하는 말레이시아를 고소득 경제로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 투자하려면 몇 년 동안 정체된 두 가지 주요 개혁을 추진하여 더 많은 수익이 필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