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정교회, 푸틴 애국심 강조

러시아 정교회, 푸틴 애국심 강조
러시아 정교회 자경단이 모스크바 중심부에서 “불경스러운” 예술품을 급습하여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러시아에서 전통적이고 극도로 보수적인 가치의 영향을 강조했습니다.

러시아 정교회

먹튀검증사이트 정교회는 오랫동안 크렘린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그리고 우크라이나를 두고 러시아가 서방과 대치하는 동안 그 관계는 더욱 강해졌습니다.

8월 14일, God’s Will이라는 급진적 단체가 크렘린 근처의 Manezh 홀에서 열린 소련 시대 지하 예술 전시회를 급습했습니다.

그들은 특히 예수 그리스도와 정교회 성인의 전위적인 묘사에 반대했습니다. 온라인에 게시된 비디오는 그들이 전시품을 바닥에

던지고 “당신은 그렇게 그리스도를 화나게 할 수 없습니다!”라고 외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more news

일부에서는 이를 이슬람 무장 세력이 고대 조각상을 파괴하는 것과 비교하기도 했지만, 일부에서는 정부가 신의 뜻(God’s Will) 지도자

드미트리 엔테오(Dmitry Enteo)와 같은 정통 극단주의자들에 대해 의도적으로 불처벌 분위기를 조성했다고 비난하기도 했습니다.

독립 저널리스트인 빅토르 셴더로비치는 “국가가 즉시 그를 격리하지 않는 한 국가 자체가 범죄이고 그의 범죄 신념을 공유하거나 더 이상 국가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썼다.

러시아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에르미타주 박물관의 관장인 미하일 피오트로프스키(Mikhail Piotrovsky)는 “우리 사회가 병들어 있다”며 공격을 개탄했다.

러시아 정교회

드미트리 엔테오는 심문 후 풀려났다.

2012년 크렘린궁과 정교회는 펑크 밴드 푸시 라이엇이 모스크바 정교회 대성당 내부에서 푸틴 대통령에 대한 교회의 지원을

조롱한 “펑크 기도”에 대해 공동으로 규탄했다. 참가자 중 3명은 각각 징역 2년을 선고받았다.

러시아의 다른 많은 그룹들이 정부와 교회 인사들이 이끄는 보수적인 합창단에 합류했습니다. 가장 목소리가 높은 일부는 전통적인 Cossack 운동과 관련이 있습니다.

2014년, Cossacks 그룹은 푸틴을 비판하는 또 다른 노래를 부르려고 할 때 Push Riot 회원들을 채찍질했습니다.

러시아에서 온 수백 명의 코사크 반군도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우크라이나 정부군과 자원봉사자에 맞서 반군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한 사람’
2014년 3월 우크라이나 전쟁이 시작된 이후로 정교회는 러시아의 선전 캠페인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정통 수사학은 이제 TV 해설자와 국가 관리들에 의해 널리 사용됩니다. 그러한 아이디어 중 하나인 “러시아 세계”는 원래 전

세계적으로 러시아어를 사용하는 커뮤니티를 나타내었지만 이제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정책을 정당화하는 유행어가 되었습니다.

레오니드 칼라시니코프 러시아 하원의원은 전형적인 논평에서 자신을 “러시아 세계의 일부”라고 여겼기 때문에 우크라이나에서 사람들이 살해당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8월 17일 논란이 되고 있는 러시아 병합 크림반도를 방문했을 때 푸틴 대통령은 “나는 일반적으로 러시아인과 우크라이나인을

하나의 민족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에 있는 러시아 정교회 대표는 메트로폴리탄 오누프리입니다. 그의 공식 직함은 모스크바 총대주교청 우크라이나 정교회 수장이다.

2014년 8월 그의 즉위 이후, 수도권 오누프리는 “비극”으로서의 우크라이나의 유럽적 열망을 거부하면서 분리주의자들에 대한 키예프 정부의 캠페인에 비판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