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미사일로 키예프 타격 푸틴, 무기에 대해 서방에 경고

러시아, 미사일로 키예프 타격 푸틴, 무기에 대해 서방에 경고
키예프, 우크라이나 — 러시아는 일요일에 우크라이나에 대한 서방 군수품을 겨냥하고 해외에서 기증된 파괴된 탱크를 주장하는 키예프에 대한 공습을 시작했다. 우리가 아직 공격하지 않았다는 것을.”

파워볼사이트 러시아 지도자의 군사 확대 위협은 새로운 목표가 무엇인지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미국이 4개의 정밀 유도 중거리 로켓 시스템과 헬리콥터, 자벨린 대전차 시스템, 레이더, 전술 차량 등을 포함하여 우크라이나에 7억 달러의 안보 지원을 제공할 계획을 발표한 지 며칠 만에 나온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군사 분석가들은 러시아가 전세를 뒤집을 수 있는 미국 무기가 도착하기 전에 2014년부터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자들이 우크라이나 정부와 싸운 우크라이나 동부의 산업화된 돈바스 지역을 점령하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미 국방부는 지난주에 미국 무기를 전장에 투입하는 데 최소 3주가 소요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파워볼 추천 우크라이나는 수도를 겨냥한 미사일이 열차 수리점을 공격했다고 밝혔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러시아가 동부 도시인 드루즈키프카(Druzhkivka)에 대한 공습으로 건물이 파괴되고 최소 1명이 사망했다고 우크라이나 관리가 말했습니다. 주민들은 주변에 잔해와 유리가 떨어지는 미사일 공격 소리에 잠에서 깨어났다고 설명했습니다.more news

Svitlana Romashkina는 “공포 영화에서와 같았습니다.

ABC 뉴스의 최근 기사

러시아

러시아 국방부는 공중발사 정밀 미사일이 우크라이나 동부의 도네츠크 지역(Druzhkivka 포함)의 손상된 우크라이나 군사 장비를 수리하는 작업장을 파괴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우크라이나 참모부는 러시아군이 카스피해에서 키예프를 향해 5발의

X-22 순항미사일을 발사했으며 1발은 대공 방어에 의해 파괴됐다고 말했다. 다른 4개의 미사일이 “인프라 시설”을 공격했지만 우크라이나는 사상자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원자력 발전소 운영자인 Energoatom은 남쪽으로 350km(220마일) 떨어진 Pivdennoukrainsk 원자력 발전소 근처에서 순항 미사일 한 대가 키예프로 향하는 것처럼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단 하나의 미사일 파편이라도 시설을 명중하면 핵 재앙이 일어날 가능성을 경고했다.

러시아 국방부는 텔레그램 앱을 통해 키예프를 공격한 미사일이 동유럽 국가들이 공급한 T-72 탱크와 기타 장갑차를 파괴했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 철도 당국은 이후 기자들을 이끌고 동부 키예프에 있는 철도 차량 수리 공장을 안내하여 4발의 미사일을 맞았다고 밝혔습니다.

당국은 그곳에 어떠한 군사 장비도 보관되지 않았다고 말했으며 AP 통신 기자들은 시설의 파괴된 건물에서 어떤 잔해도 보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탱크는 없었고, 당신은 이것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실 고문인 Serhiy Leshchenko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정부 고문은 국영 TV에서 군사 기반 시설도 목표로 삼았다고 말했습니다. AP 기자는 파괴된 철도 차량 공장 근처 지역에서 건물이 불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주민 2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