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2020: 올림픽과 패럴림픽에 해외 팬이

도쿄 2020: 올림픽과 패럴림픽에 해외 팬이 없다

도쿄의 올림픽 링
올림픽은 7월 23일, 패럴림픽은 8월 24일 개막한다.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에 대한 우려로 인해 올 여름 연기된 2020 도쿄 올림픽 및 장애인 올림픽에는 해외 팬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일본 당국은 올림픽과 패럴림픽 위원회에 일본 입국이 보장될 가능성이 “매우 희박하다”고 말했습니다.

도쿄 2020

토토 광고 주최측은 이번 조치가 이제 티켓 소지자에게 “명확성”을 부여하고 “모든 참가자와 일본 대중을 위한 안전하고 안전한 게임”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게임은 7월 23일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패럴림픽은 올림픽에 이어 한 달 뒤인 8월 24일부터 열린다.

주최측은 일본과 다른 많은 국가의 “도전적인” 코비드-19 상황, 전 세계 여행 제한 및 바이러스 변종의 출현으로 인해 이러한 결정이 내려졌고 티켓 소지자는 환불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3월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올림픽이 1년 연기됐다. 연기된 것은 대회 역사상 처음으로, 약 200개국 1만10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할 예정이다. 2020.

토마스 바흐 국제올림픽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조치가 “모두를 위한 위대한 희생”이라고 말했다.

그는 “전 세계에서 온 열광적인 올림픽 팬들과 올림픽에 오려고 했던 선수들의 가족과 친구들의 실망을 공유한다”고 말했다. “이 점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합니다.More News

도쿄 2020

“모든 결정은 먼저 안전 원칙을 존중해야 합니다. 일본 파트너와 친구들이 이 결론에 가볍게 도달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2020년 도쿄 올림픽과 패럴림픽을 큰 성공으로 이끌기 위해 어떤 종류의 예약도 없이 일본 파트너 및 친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습니다.”

앤드류 파슨스 국제패럴림픽위원회 회장은 “어려운 결정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상적인 세계에서 우리는 올림픽에 국제 관중을 갖는 것을 선호할 것임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세계적 대유행으로 인해 우리가 이상적인 세계에 살고 있지 않다는 점을 인정해야 한다”고 영국올림픽협회(British Olympic Association)가 밝혔다. 전염병 동안의 사건.

보아는 성명을 통해 “영국 팬들뿐만 아니라 특히 선수 가족과 친구들에게 매우 슬픈 소식”이라고 말했다.

국제 팬들의 배제는 도쿄 올림픽에 또 다른 큰 재정적 타격으로 다가옵니다.

COVID-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로 인해 올림픽 비용이 28억 달러(21억 파운드) 증가했지만 주최측은 일관되게 연기를 배제했습니다.

올해 초 스가 요시히데 일본 총리는 올림픽이 “안전하고 안전할 것”이며 “글로벌 연대의 상징”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당시 국영 방송인 NHK의 여론 조사에 따르면 일본 일반 대중의 대다수는 2021년 대회 개최에 반대하여 대회를 더 연기하거나 전면 취소하는 데 찬성했습니다.

일본도 모리 요시로 도쿄올림픽 조직위원회 위원장이 여성에 대해 ‘부적절하다’는 발언을 했다는 비판을 받아 사임하는 등 전염병과 무관한 문제에 직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