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의 잉글랜드

네덜란드의 잉글랜드: Eoin Morgan은 실패했지만 관광객이 시리즈를 완료했습니다.

잉글랜드는 네덜란드를 상대로 시리즈 승리를 거뒀지만 압박을 받고 있는 주장 에오인 모건은 다시 한 번 방망이로 실패했다.

Phil Salt의 77타는 Amstelveen에서 열린 1일 국제대회 3경기 중 2경기에서 잉글랜드가 6위켓 승리를 거두도록 도왔습니다.

파워볼사이트 David Willey는 금요일에 잉글랜드의 기록적인 ODI 합계에 사용된 마모된 투구에서 토스를 승리한 후 네덜란드가 235-7로 제한됨에 따라 2-46을 기록했습니다.

Bas de Leede의 Scott Edwards의 활발한 78번과 34번은 더치에게 볼링을 선사했고,

네덜란드의

그러나 Salt와 Jason Roy(73)는 Dawid Malan(36)과 Moeen Ali(42)가 작업을 마치기 전에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그러나 잉글랜드의 스키퍼 Morgan은 시리즈의 두 번째 오리와 함께 비참한 하루를 견뎌냈습니다.

필연적으로 이 경기는 밤새 내린 비로 시작이 지연된 후 41오버파로 축소된 좀 더 핵심적인 문제였습니다.

이틀 전 뜨거운 태양 아래서 잉글랜드의 눈부신 498-4보다.

네덜란드의

네덜란드 미들 오더는 Edwards와 Teja Nidamanuru의 73런 스탠드 덕분에 VRA Cricket Ground에서 회색 하늘 아래서 총체적인 존경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조심스럽게 93-3으로 술을 마신 후 Logan van Beek과 Shane Snater의 늦은 6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한 번도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Salt와 Roy는 임상 139개 런 첫 위켓 스탠드에서 공중 루트를 사용하는 대신 첫 번째 파워 플레이 동안 내야를 능숙하게 뚫었습니다.

잉글랜드는 Morgan과 Liam Livingstone(4)이 값싸게 출발했을 때 약간의 불안을 겪었지만 Malan의 냉철한 머리와 Moeen의 대담함이 관광객들을 30개의 볼을 남기고 집으로 데려왔습니다.

이 승리로 잉글랜드는 ICC 크리켓 월드컵 슈퍼 리그에서 승점 10점을 더 얻었습니다. 이는 내년 인도 토너먼트 진출을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시리즈를 준비하면서 Morgan은 그의 형태와 체력에 대해 물음표가 있는 팀에서 자신의 역할에 대해 다시 질문을 던졌습니다.

그는 현재 Amstelveen에서 사타구니/허벅지 문제를 관리하고 있으며 이전에는 오랫동안 허리와 무릎 문제로 고생했습니다.

그의 마지막 26개의 화이트볼 이닝에서 그는 잉글랜드의 최고 순위권에 대한 경쟁이 그렇게 강렬하게 느껴지지 않았던 한 번에 단 1반세기를 보냈습니다.

그는 금요일에 한 볼을 버텼고 lbw에 갇혀 있었지만 이것은 더 나빴습니다. 모건은 7개의 공을 마주했고, 사실,

그의 타이밍 오프와 샷 선택은 자기 회의의 소용돌이에 휩싸였습니다.more news

잉글랜드의 월드컵 우승팀 주장은 톰 쿠퍼(Tom Cooper)가 던진 1점슛으로 퇴장당했고 셰인 스네이터(Shane Snater)가 백워드 포인트에서 잡았다.

Roy와 Salt가 연주했던 유동성과는 완전히 대조적이었습니다. Roy는 처음 9개의 공에서 5개의 4개의 공을 받아 양쪽 개찰구를 쳤고,

덮개를 통해 잔인한 크런치로 그의 의도를 보여주고 그의 그루터기를 밟고 사각형 뒤에서 무엇이든 튕겼습니다.

Jonny Bairstow는 Roy의 확고한 오프닝 파트너이지만 더 정통적인 Salt와 잘 어울렸습니다.

공의 속도를 이용해 페이스를 열고 그라운드를 펀칭한 후 능숙하게 슬로그 스위핑을 하는 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