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 공화국 장관, 우크라이나에 대한

남아프리카 공화국 장관, 우크라이나에 대한 ‘왕따’의 서쪽을 비난
나레디 판도르(Naledi Pandor) 남아프리카공화국 국제관계부 장관은 서방이 미국을 접견하면서 때때로 아프리카에 대해 호의적이며 따돌림을 하는 태도를 취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아프리카를 첫 방문하는 안토니 블링켄 국무장관.

남아프리카 공화국

Pandor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우크라이나, 중국, 이스라엘 및 팔레스타인에 대해 미국과 다른 견해를 갖고 있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Blinken은 남아프리카 수도에서 열린 공동 기자 회견에서 모스크바와 이 지역에서 증가하는 중국의 영향력에 대응하기 위해 대륙을 3개국 순방하는 것이 아니라고 강조했습니다.

지난 달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이 방문한 이후 널리 추측되고 있다.

Blinken은 “아프리카와의 더 강력한 파트너십에 대한 우리의 약속은 다른 사람을 능가하려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Blinken은 또한 러시아의 침공이 전체 국제 질서에 대한 침략이라고 말하면서 미국의 우크라이나 지원에 대해 말했습니다.

남아공은 동맹국인 러시아와의 갈등에 대해 중립을 지켰다.

Pandor는 국가가 전쟁을 “혐오하고” 갈등이 종식되기를 원한다고 말했지만, BRICS 그룹은 이 문제에 대한 어떤 유엔 표결에도 기권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서로 다른 분쟁에 대한 국제 사회의 다양한 접근 방식이 때때로 “국제 기구에 대한 냉소주의로 이어진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팔레스타인의 곤경을 언급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그녀는 “우크라이나 국민이 영토와 자유를 누릴 자격이 있는 것처럼 팔레스타인 국민도 영토와 자유를 누릴 자격이

있다”며 “팔레스타인 국민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똑같이 우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사람들에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공평한 접근 방식을 보지 못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Pandor는 그것이 Blinken에서 온 것은 아니지만 남아프리카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정책을 따르도록 서방의 일부로부터 압력을 경험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또한 4월에 통과된 미국의 법안 ‘아프리카에서 러시아인의 악의적인 활동에 반대하는 법’을 비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유럽과 다른 지역에 있는 파트너 중 일부로부터 왕따를 조장하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이거 아니면 선택하세요.’

그리고 최근 미국 하원에서 통과된 법안에서 우리는 가장 불행한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계산서.”

밥 웨케사 아프리카 미국 연구 센터 소장은 판도르가 기자 회견에서 솔직한 발언을 한 것은

미국과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비공개 회담이 “매우 어려운 일이었음에 틀림없다”는 것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Wekesa는“미국이 남아프리카를 편으로 만드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남아프리카는 파티에 오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linken은 기후 변화, 무역, 건강 및 식량 불안정과 같은 분야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 전략을 시작하기 위해 프리토리아에 있었습니다.more news

월요일 연설에서 그는 또한 낸시 펠로시 하원 의장의 대만 방문에 대한 중국의 강한 반응에 대해 비판했습니다.

판도르는 대만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지만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중국과 미국 간의 분쟁에 참여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