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 플로리다 요양원 사망 사건 일부

검찰, 플로리다 요양원 사망 사건 일부 혐의 취하

검찰

해외축구중계 마왕티비 플로리다주 포트로더데일 (AP) — 5년 전 허리케인 어마로 인해 시설의 에어컨이 정전된 후 12명의

요양원 환자가 치명적인 과열을 겪었을 때 그 자리에 있던 간호사 3명에 대해 검찰이 목요일 과실치사 혐의를 기각했습니다.

Broward 카운티 검찰청은 Althia Meggie, Sergo Colin 및 Tamika Miller에 대한 혐의를 기각했지만 주택 관리자인 Jorge Carballo는

기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여전히 다음 달에 재판을 받을 예정이며 검사는 메기, 콜린, 밀러가 그에 대해 증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57세에서 99세 사이의 희생자들의 체온은 108도(섭씨 42도)에 달했다고 구급대원들은 보고했다.

직원들은 에어컨이 설치된 길 건너편 병원에 환자를 데려가지 않는다는 비판을 받아왔다.

Carballo의 변호사인 James Cobb은 목요일 논평을 요청하는 전화를 즉시 받지 않았습니다. 그는 지난주 해롤드 프라이어(Harold Pryor) 브로워드 주 검사에게 편지를 보냈다.

그는 프라이어에게 수석 검사인 크리스 킬로런이 카발로가 무죄를 선고받을 것이라고 인정했다고 말했다.

그는 프라이어와 킬로런이 “당신이 카발로 씨에 대한 유죄판결을 받을 수 있다는 합리적인 믿음이 없다”고 말했다.

검찰, 플로리다 요양원

프라이어는 목요일 편지에서 “나는 앞으로의 도전을 알고 있다. 그러나 우리는 귀하의 고객을 상대로 소송을 진행할 수 있는 선의의 근거가 있다고 믿습니다.”

사망은 Irma가 Fort Lauderdale 교외에 있는 150개 침대, 2층 시설의 냉각 시스템에 전력을 공급하는 변압기를

고장난 지 3일 후에 Hollywood Hills의 재활 센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설의 전력이 손실되지 않습니다.

주 보고서에 따르면 2017년 9월 10일 폭풍이 치기 전에 Carballo와 그의 직원은 적절한 준비를 했습니다. 그들은 여분의 음식과 물과 발전기를 위한 7일분의 연료를 구입했습니다.

관리자는 또한 당시 주지사를 포함하여 규제 기관과의 주 전체 회의에 참여했습니다. Rick Scott은 요양원에서 휴대전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에어컨이 고장난 후 Carballo와 그의 시설 관리자는 Florida Power & Light에 연락했습니다. 그것이 효과가 없을 때 그들은 Scott의 휴대 전화와 카운티 및 시 공무원에게 전화를 시도했습니다. 도움이 오지 않았습니다.


그 주 기온은 80도대(섭씨 약 31도)였습니다. 폭풍이 지나간 지 이틀이 지난 9월 12일,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했다.

직원들은 환자를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해 휴대용 에어컨을 사용하려고 했지만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1층의 유닛은 천장으로 환기되어 2층으로 열을 전달했습니다. 12명의 희생자 중 11명이 살았던 곳이다.

예전에 의사소통을 하던 인터넷 채팅방에 하우스키핑 실장은 “환자들이 안 좋아 보인다”고 적었다. 보고서에 따르면 Carballo는 응답하지 않았지만 대형 팬 설치를 명령했습니다.more news

이른 오후에 할리우드 구급대원이 다음 16시간 동안 여러 차례 방문 중 첫 번째 방문을 했습니다. 한 93세 남성이 호흡 곤란을 겪었습니다.

구급대원이 고온에 대해 물었습니다. 직원은 에어컨을 수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구급대원들은 이 남성을 길 건너

병원으로 데려갔고 의사들은 그의 체온을 106도(섭씨 41.1도)로 측정했다. 그는 5일 후에 사망했습니다.